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70회 - 모르모트 미친 손 펜싱, 임진록 허벅지 씨름

by 뱀선생 2016. 10. 9.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70회 - 모르모트 미친 손 펜싱, 임요환&홍진호 허벅지 씨름 등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70회 161008.


모르모트 PD의 역대급 재능! 선수들 누르고 손 펜싱 1위 등극~


ㅋㅋㅋㅋㅋㅋ 모르모트 PD 재능 대박

손펜싱하는데 국가대표 선수들 빰을 파바밧 ㅋㅋㅋㅋㅋㅋ

레알 예능 치트키 개웃기네

포텐터짐 ㅋㅋㅋㅋ



임요환 VS 홍진호, 허벅지 씨름도 전략게임?!


ㅋㅋㅋㅋ 콩 대 임요환의 허벅지 씨름 대결

임요환이 지니까 김가연 19금 섹드립 ㅋㅋㅋㅋㅋ

방송 마지막 쯤의 인디언 홀덤 게임도 그렇고 임진록은 언제나 꿀잼 ㅋㅋㅋ



김가연, 악플 수집 본능 발동! '내 이메일로 쏴줘요'


김태희 졸업사진을 해킹해 유포했다는 이두희가 만든 악플 수집 프로그램.

거기서 나온 극혐 댓글을 보고 썩은 표정의 김가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