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5회 - 펀치 위력 맛보기, 김부선 드립 등

by 뱀선생 2016. 10. 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5회 - 펀치 위력 맛보기, 말죽거리 떡볶이집 아줌마 드립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45회 161008 이시영 편.


이번주 전학온 학생은 배우 이시영.

복시나 운동선수 출신의 걸크러쉬 ㅋㅋㅋㅋㅋ

강호동이랑 계속 투닥투닥 잼남

덕분에 최고시청률 찍었다고 하네요~



[하극상] 이시영에 눈먼 쌈자, 서장훈에 "마! 나도 장가가야지!"


아는 형님 보면서 평소에 눈여겨 본 사람이 있어? 

시영에게 뜬금 질문하는 경훈 

물어도 물어도 확인하고픈 시영의 마음♡ 

이시영에 눈먼 쌈자는 급기야 서장훈에 "마! 나도 (장가)가야지!" 

역시 하극상 전문 쌈자! 부자 결별 위기

건물주 이시영에 미친 민경훈 하극상 ㅋㅋㅋㅋㅋ



이시영, 김희철 네버엔딩 전완근 드립에 폭발! 엎.드.려

이시영이 혼자 살 때 서러웠던 순간은? 

전완근과 관련이 있어!! 

희철의 네버엔딩 전완근 드립에 결국 폭발! 

엎.드.려^^ 책상에 기대도 돼~

ㅋㅋㅋㅋㅋ 전완근 개드립 행진. 

똥싸는데 손에 힘이 안들어가 휴지를 못쓴다고 ㅋㅋㅋㅋ



(미친 드립) 시영이 김부선 역할 하고 싶었구나~? (feat. 말죽거리 잔혹사)

한국 영화 중 이시영이 하고 싶은 역할은? 

미친 드립력 폭발한 김희철 

<말죽거리 잔혹사> 떡볶이집 주인의 김부선 역할!! 

희철의 몹쓸 재연에 시영은 부글 부글~ 뿅 망치 응징!

ㅋㅋㅋㅋㅋ 떡볶이집 난방열사님 시영이 하고 싶은데로 해~ ㅋㅋㅋㅋㅋㅋㅋ



'복서' 이시영 펀치 위력 맛보기! (어어엌-!!) 말이라도 해주지ㅠ_ㅠ


이시영, 내가 복싱을 좋아하는 이유? 

왼손에 에어 펀치 장착하고 펀치 위력 맛보기~ 

(억) 오른손으로 복부 강타!! 결국, 인간 샌드백 이수근ㅠ_ㅠ 

'복싱 홍보대사' 복싱은 생각보다 안전한 운동이다

복싱 했던 당시 복부나 장기를 맞을경우 고통에 대한 설명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