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5회 - 추성훈vs서장훈, 닭싸움 빅매치 등

by 뱀선생 2016. 10. 4.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5회 - 추성훈vs서장훈, 닭싸움 빅매치 등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5회 161003 가을 남자의 극과 극 가평여행 편.

지난주에 이어 게스트로 추성훈 그리고 에이핑크 하영, 은지 출연.


매번 투덜거리는 서장훈 그리고 계속 아재드립치는 안느 아재콤비 ㅋ

거의 모든 웃음을 담당하는 조세호

그리고 반전 설계 담당 유병재.

은지원도 슬슬 적응해서 살아나는것 같고(카메라 철수하고 자고 있는 양배추에게 환승권 썼다고 장난질 ㅋㅋㅋㅋ)

이재진이 좀 이상한 8차원의 맛 -_-ㅋ



추성훈vs서장훈, 닭싸움 빅매치…비디오 판독으로 추성훈 ‘승’


추성훈과 서장훈은 힘과 높이의 대결로 닭싸움을 붙게 되고 비디오 판독결과 추성훈이 승리하게 된다.

근데 키 큰 사람이 닭싸움 완전 불리할것 같음.



유병재, 마르지 않고 나오는 ‘금색환승권’ 과연 그 진실은?


유병재는 다시 한 번 금색 환승권을 꺼내들게 되고, 사실은 지난주에 썼던 것임을 밝히는 모습을 보인다.

ㅋㅋㅋㅋ 다들 환승권가지고 꽃길로 가겠다고 장난침
안정환은 저는 이제... 양치질을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우리 장훈이가 달라졌어요, 서장훈 ‘흙길’ 최초 세면에 도전!


서장훈은 프로그램이 시작한 역사상 처음으로 흙길에서 세면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ㅋㅋㅋㅋ 첫 파일럿때는 더럽다고 앉아서 잘 정도였는데
이제는 옷벗고 흙집에서 씻음 ㅋㅋㅋㅋ
나중에는 아예 샤워도 하겠네? ㅋ


‘꽝손아재’ 서장훈의 의미 없는 하루 계획 “나도 뽑고 싶다”

서장훈은 아침에 하루에 대한 계획을 짜게 되고, 곧 그 계획이 무의미함을 알게 되고 좌절에 빠진다

ㅋㅋㅋㅋ 하룻밤을 흙길에서 자고나니까 복수의 계획을 짜는 서장훈.
하지만 모든 게임을 다 이겨야 복수가 가능한 시나리오라서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ㅋㅋㅋㅋ
안느 옆에서 중년이 허세라도 있어야지 하면서 드립치는데 개웃기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