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79회 - 슬기&알리 소원을 말해봐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0. 3.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79회 - 슬기&알리 소원을 말해봐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9회 161002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vs '알프스 소녀 하이디'의 듀엣곡 - 분홍 립스틱


상큼하고 맑은 무대를 선보인 동화속 케릭터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vs '알프스 소녀 하이디'의 듀엣곡 - 분홍 립스틱 

양수경 or 최정원 ??? & 배종옥의 분홍립스틱 듀엣 라이브.


'내 노래에 놀랄지도‘ vs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의 듀엣곡 - 왜 불러

단번에 고막을 찌른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내 노래에 놀랄지도‘ vs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의 듀엣곡 - 왜 불러 

빼박 김국환 & 성우 안지환 왜불러 듀엣 라이브.
역대급으로 쉬웠음. 둘다 대놓고 부름 ㅋㅋㅋ


'무조건 달려갈 거야 보디가드‘ vs '웬 다이아 섹시 디바‘의 듀엣곡 - 그대네요

깊은 울림, 진심을 노래하는 두 복면가수의 듀엣곡! 

'무조건 달려갈 거야 보디가드‘ vs '웬 다이아 섹시 디바‘의 듀엣곡 - 그대네요 

배우 곽희성 & 원더걸스 예은 그대네요 듀엣 라이브


'주말의 명화 시네마 천국' vs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의 듀엣곡 - 소원을 말해봐

두 섹시디바의 카리스마 넘치는 대결 

'주말의 명화 시네마 천국' vs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의 듀엣곡 - 소원을 말해봐 

레드벨벳 슬기 & 알리의 소원을 말해봐 듀엣 라이브

ㅋㅋㅋㅋ 복면가왕 네번째 무대만큼 작살나는 라이브였음.

팝과 알앤비 보컬의 대결.

근데 슬기 댄서인줄 알았는데 노래도 엄청 잘하네요. 레알 사기캐 보컬이네~

재능 있는 이 중 살아남은 사람이 어렸을때부터 트레이닝을 받으니까 요즘 아이돌은 진짜 개쩜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