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2016/17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SKA모스크바 대 토트넘

by 뱀선생 2016. 9. 28.
반응형

[뱀선생]2016/17 챔피언스리그 E조 조별리그 CSKA모스크바 대 토트넘 경기


토트넘은 28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힘키 아레나에서 열린 

2016-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E조 조별리그 2차전 CSKA 모스크바 원정서 

손흥민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토트넘은 UCL 첫 승과 함께 승점 3점으로 조 2위로 올라섰다. 


손흥민도 그렇고 스털링도 그렇고

역시 팀 이적후 2년차 부터는 적응을 마치고 날아다니는듯 ㅋㅋㅋㅋ


소농민 · 손날두 · 우리흥 · 느그흥 같은 다양한 별명을 가진 손흥민.

이번 시즌은 우리흥으로 끝날것인가 느그흥으로 끝날것인가 ㅋㅋㅋㅋ

일단 시즌 초반 스타트는 환상적인 국뽕~



CSKA모스크바 대 토트넘 선발 명단 및 평점, 경기 최우수 선수(MOM)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은 414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나섰네요.


얀센

손흥민 알리 에릭센 라멜라

완야마

데이비스 베르통언 알데베이럴트 트리피어

요리스

가 선발로 출전 했음.


후스코어드닷컴 평점 순위로는

토트넘에서는 결승골을 넣은 우리흥? 손흥민이 7.9점, 어시스트를 기록한 라멜라가 8.0점.

하지만 MOM 경기 최우수선수로는 모스크바의 중앙미드필더 베른블룸 선수가 8.0점으로 선정됨.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네이버 스포츠 영상 링크 :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vod/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champs&id=240485&redirect=true



손흥민 결승골 움짤. 

손흥민도 잘했지만 확실히 아킨페프 골키퍼의 실책으로 인해 그런지 평점 폭망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