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TA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부당 이득 공개

by 뱀선생 2015. 6. 10.
반응형

 

 

 

진리의 락스타가 예고한대로 첫번째 여름 업데이트 부당 이득 파트1. (두번째 여름 업데이트는 파트2인건가...)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Grand Theft Auto Online)의 새로운 업데이트인 부당이득의 파트1이 6월 10일 수요일부터 Grand Theft Auto 온라인을 통해 부당 이득 업데이트 파트1이 전체 5개의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수요일에 여기 뉴스와이어에 각 플랫폼으로 이용 가능함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 성공한 범죄자들이 급증함에 따라, 럭셔리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런 분위기를 타고, 갖가지 명품을 다루는 업자들은 새롭고 값비싼 물건들을 들여와 재고를 채우는 중이다. 올 여름에 예정된 두 번의 업데이트 중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고급 자동차 판매점과 최고의 무기 공급업체, 다른 명품 소매업자들이 6월에 플레이어들을 찾아간다. 다음 주에 GTA 온라인에서 공개될 새로운 이동 수단과 액세서리의 스크린샷 일부를 지금 공개한다. 또한, 올 여름에 소개될 또 다른 대형 업데이트도 곧 공개 될 예정이다.


6월 12일 금요일부터 6월 14일까지 보너스 RP, GTA 달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 최고의 자본주의자에게 완벽한 부당 이득 Social Club 이벤트 주말(파트1) 소식에 관해 계속 귀 기울여 주십시오.

또한 6월 10일 수요일 오후 8시(동부 표준시)에 GTAV (그리고 Max Payne 3!) 사운드트랙, HEALTH의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Rockstar Twich 채널에서 이 특별한 부당 이득 생방송을 놓치지 마십시오!

 

----------------------------------------------------------------------------------------- 

https://youtu.be/AIzWsU3qTGg ←모바일용 링크


제 유튜브 채널에서 보시면 1080p 60프레임으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도 쓰고 있는데 저보다 더 초보인 분들은 도움이 될 지도? ㅋ

언제나 실수나 더 좋은 한 수에 대한 조언은 환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http://snaketeacher.tistory.com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eP89HSZMb60P4UOIDlKMg
루리웹 마이피 : http://mypi.ruliweb.daum.net/mypi.htm?id=clzpg_da
-----------------------------------------------------------------------------------------

 

지금 2015-05-10 오후 9시 넘어서 업데이트가 시작된듯 보이며 플스4는 6.5기가, pc판(스팀)은 800메가라고 함.

 

이번 부당 이득 1차 업데이트 기념 주말 이벤트인듯 합니다. 대적 모드에서 돈을 2배로 준다고 하고 아파트 25% 할인이 포인트인듯? ㅋ

 

 

은밀한 여행을 원하면 담당 엘리타스 직원에게 연락하여 황금으로 된 외관의 버킹엄 스위프트 디럭스에 대해 문의하라.

 

뱃 PDW(호신용 무기)가 곧 아뮤네이션에 입고 될 예정이다.

 

새로운 알바니 버고의 클래식한 라인으로 플레이어의 차고에 스타일을 더 할 수 있다.

 

베네팩터 스털링 GT처럼 페가시 오시리스도 문이 위쪽으로 열린다.

 

황금으로 된 외관의 버킹엄 룩소르 디럭스가 로스 산토스 상공에서 번쩍거린다.

 

수백 가지 새로운 의상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명품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페가시 오시리스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 곧 찾아온다.

 

락포드 힐즈의 명품 디자이너로부터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이너스 윈저를 타 봐라. 8가지 디자인이 있다.

 

 

ㅎㄷㄷ한 차량 가격, 오시리스와 윈저 땡긴다 ㅜㅜ

 

윈저 호피 디자인 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명품백 디자인인가 ㅋㅋㅋ

 

룩소르 디럭스 가격.... 업데이트 제목인 부당 이득답다;;;

 

5,150,000 달러짜리 헬기인 스위프트 디럭스

 

뒷자석에 타면 샴페인과 웹서핑을 할 수 있다네요...

 

10,000,000달러인 룩소르 디럭스

 

뒷좌석에 타면 샴페인과 시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된 명품 의상 2000달러짜리 티셔츠 ㅋ

 

가죽 털 재킷 가격이 얼마야 ㅎㄷㄷ

 

- 출처 : 락스타 홈페이지, 루리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