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69회 - 임요환 홍진호 쌍화점, 부부사기단 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26.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69회 - 임요환 홍진호 쌍화점, 부부사기단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69회 160924


김구라, 조영구, 허영지 - 스시방

강성태 - 공부방

김가연, 홍진호, 임요환 - 게임 + 악플러 방

성소 - 나들이방

최병철, 김정환, 솔빈, 모르모트pd - 펜싱방


ㅋㅋㅋㅋ 의외로 김가연, 임요환, 홍진호 방이 빵빵 터지네요

진짜 쌍화점과 부부사기단 현웃 터졌음 ㅋㅋㅋㅋ



김가연, 마리텔 최초 자체 검열~ 인생은 실전!


ㅋㅋㅋㅋㅋ 김가연 님이 마리텔 등판해서 악플러 고소에 대해 설명

아이디부터 인생은 실전이다 김말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공의 폭풍으로 초대한다는 자막은 뭐야 ㅋㅋㅋㅋ
레스토랑스가 또 ㅋ



홍진호, 패배의 쓴맛~ '오늘만 벌써 3패'


ㅋㅋㅋㅋㅋ 홍진호와 임요환의 다양한 게임을 주제로 임진록 

이쑤시개 2개 뽑혔을때 소오름~

그리고 트위스터 게임하는데 포즈가 오묘해지니까 쌍화점이라고 개드립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복불복 삶은 계란, 날달걀 대결을 하는데 김가연 확실히 배우라그런가 연기 지렸음.

부부사기단 개쩜 ㅋㅋㅋㅋㅋ

콩 오늘도 3연벙당하고 벙찌는 표정 ㅋㅋㅋㅋㅋ

진짜 설계 지렸다.



최병철, 펜싱 경기 KO 시킬 수 있는 비기 공개?!


ㅋㅋㅋ 펜싱은 낭심 급소 공격도 점수로 쳐준다고 함.

거기 맞으면 KO니까 15점짜리 공격이라며 개드립치는 최병철 선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