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1회 - 박미선, 김희철 하드캐리 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1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1회 - 박미선, 김희철 하드캐리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41회 160910

이번주 게스트 : 박미선, 조혜련, 솔비, 홍진영, 박나래, 조정민, 허영지


이게 무슨 조합인지 모르겠지만 아는형님 멤버들과 6:6 짝꿍정하기 ㅋㅋㅋㅋ

해피투게더나 다른 프로그램 mc 볼 때는 몰랐었는데 박미선 님 개웃김

하드캐리~ 역시 개그맨 오래 하신분은 입담이 남다른듯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올가미 누나 박미선과 김희철이 분량 캐리했음

거의 박미선 레전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듯 ㅋㅋㅋ



[선공개] 박나래, 큰 남자(?) 서장훈에 "꺾는 맛이 있어 (후끈)"


아는 형님들을 다시 찾아온 아는 누님들! 

형님들 중 박나래의 이상형은 누구!? 

"난 장훈이!^^ 큰 남자(?)가 좋아" (후끈후끈) 

투덜투덜~ 서장훈의 최후 변론에 박나래의 한 방! 

"저런 남자는 꺾는 맛이 있어~" 

(2m 7cm쯤이야... 고이 접어 나빌레라) 

김희철 본인도 크다고 ㅋㅋㅋ



'뽕끼 케미' 홍진영X조정민, 트로트 비타민과 요정의 만남! 엄지 척~♪


트로트계의 비타민 홍진영과 요정 조정민의 만남! 

트로트 메들리에 어르신(?)들 취향 저격!! 

그녀들의 뽕끼에 엄지~ 척~♪ 간드러짐 최고!

ㅋㅋㅋ 갓떼리



'답정너' 박미선의 적극적인 대시! 희철아? 정답을 말해^^ (압박 가득)


장훈이 답보다 구체적으로 말해줬으면 좋겠어 희.철.이.가^^ 

가장 큰누님 박미선의 적극적인 대시! 

이게 바로 답정너! 장훈이의 답과 희철이의 답이 뭐가 다를까? 

(이렇게 미선 누나의 짝꿍은 희철이로 정해지는 것인가..)



상돌I 희철이도 당황하게 한 박미선의 돌직구! "누나 다리 볼 때 좋아? (므흣)"


우리 희철이는 언제 해방감을 느껴~? (빤히-) 

각선미가 이쁜 미선 누님의 다리를 볼 때? 앗흥~//_// 부끄렁~ 

과감한 누님의 돌직구에 상돌I도 멘붕~@_@

구속 하는 여자가 좋다니까 알았어 접수 드립치는 박미선 ㅋㅋㅋㅋ



차에서 방귀가 나오려 할 때 창문 열고 뭘 빼면 돼? 엉덩이!!!

솔비, 애인과 드라이브 중 방귀가 나오려 할 때는? 

이수근 정답 "엉덩이를 창문 밖으로 뺀다!" (폭소) 

누가 어떤 답을 말하든 정답자는 정해져 있다? 

아주 비슷해, 경훈아~♡ 딩.동.댕

ㅋㅋㅋㅋ 진짜 이수근 드립 천재다.

순발력 짱짱



[형님 속보] 허영지, 욕설 파문 "미선X" 내가 병신년은 들어봤어도(!)


허영지, 왜 남자는 싸우고 나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 

남자는 남자만의 동굴이 필요하다는 박미선 

"미선X 은 남자를 잘 이해하는 것 같아..." 

응?! 병신년(丙申年)도 아니고 미선X (!)

ㅋㅋㅋㅋㅋ 허영지 긴장해서 말실수 미선년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희철이가 제안하는 NEW 백허그, 정수리 허그♥ (냄새 주의)

어떠한 경우에도 여자의 허리잡기는 피해줘~ 

김희철, 그렇다면 백허그는 이거 어때? 

'정수리 허그' 포근해 완전 좋다~♡ 

박나래 소원 들어주기, 장훈이와 백허그는 '헛허그!!!!'



"희철아아아!!!!" 이렇게 욕심나는 남자 처음이야 O▽O (이 드라마 꿀잼)


박미선vs조정민, 희철이가 선택하는 짝꿍은?!! 

'김.희.철' 삼행시 도전! 복잡해지는 희철이 마음... 

미선의 사랑의 절규 "희철아아아!!!!" 

이렇게 욕심나는 남자, 네가 처음이야 O▽O

조정민이 김희철 3행시 하는데 희철이 먹겠다고? 색드립치는 박미선 ㅋㅋㅋㅋ


김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

희철이 처럼

철아 나 뽑아줄꺼지


김미(기미)가 생겼어요

희철이 때문에

철아 난 너밖에 없어 희철아~!!!! ㅜㅜ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