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98회 - 엑소 댄싱킹 정준하 찬열 크럼프 대결 ㅋ

by 뱀선생 2016. 9. 17.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498회 - 엑소 댄싱킹 특집 정준하 찬열 크럼프 대결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98회 160917 EXO 댄싱킹 특집.



진정한 댄서 엑소 찬열 춤에 '문화 충격'


진정한 댄서가 나왔다?!! 

문화 충격을 줄 정도의 찬열의 예능 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엑소 찬열 멋있는 춤을 보여주려나 했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골때리는 캐릭터인가봄 ㅋ
정준하 및 무도 멤버들과 크럼프 춤 대결 ㅋㅋㅋ


엑소X유재석, '댄싱 킹' 무대 대공개!


드디어 공개되는 엑소X유재석 '댄싱 킹' 무대! 

태국 exo 콘서트에서 선보인 유재석 댄싱킹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