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2회 - 서장훈 없는 장훈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9. 13.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2회 - 서장훈 없는 장훈팀 ㅋㅋㅋㅋ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2회 160912 


ㅋㅋㅋㅋ 막 초대박 웃음은 없지만 나름 재미가 있는 꽃놀이패

서장훈, 안정환 두 아재콤비가 투덜투덜 잽을 담당하고

조세호가 스트레이트 하드캐리 ㅋㅋㅋㅋ

유병재 조세호 콤비가 의외로 케미 터질것 같음.



바지 터지고 이재진에게 ‘세차 등목’ 당하고 조세호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웃음을 담당하는 조세호

근데 이재진 뭐야 -_-;;; 



유병재, 흙길집 구경(!) 후 쿨하게 환승권 ‘폭소’


ㅋㅋㅋㅋㅋ 흙길집에서 자는척 동지의식을 불러일으키며 사진 찍더니 

갑자기 환승권 써서 꽃길집으로 떠나는 유병재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보고만 싶었다고 ㅋㅋㅋ

타이밍 개쩌네



안정환 ‘허공농구’ 하는 서장훈에 “스포츠인으로서 부끄럽다”


까칠한 서장훈도 막무가내 홍진영 애교폭격에 넘어감 ㅋㅋㅋㅋㅋ



이재진, 꽃길팀 서장훈 흙길로 소환에 서장훈 폭발 ‘극적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판을 설계하는 안정환

타이밍 개쩜 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무도에서 나왔던 홍철이 없는 홍철팀 느낌임 ㅋㅋㅋㅋㅋㅋ



‘부끄럼쟁이’ 유병재, 홍진영 애교 특강으로 탈바꿈 “병재 너어어”


흥부자 갓떼리 홍블리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혼자 있어도 이런거 못한다고 하더니 유병재까지 애교 전염.

기사님 너어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