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4회 - 조세호, 정준하, 박명수 랩 대결

by 뱀선생 2016. 9. 9.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64회 - 조세호, 정준하, 박명수 랩 대결 및 제시 가슴 성형 고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64회 1609008 쇼미더스웩 편.

이번주 게스트 : 산이, 제시, 씨잼, 정준하


ㅋㅋㅋㅋ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무도 3인방이 모여서 빵빵 터지는 이번주 해투였음.

거기에 제시의 막나가는 입담 콜라보 ㅋ

조세호도 개웃김


제시 가슴 성형 고백에 MC 집단 ‘멘붕‘


가슴 스웩 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가슴 같냐고 스스로 물어보는 제시 ㅋㅋㅋㅋ



씨잼, 라디오 생방송 중에 금지어 비속어 래핑! 정준영마저 ‘외면‘


ㅋㅋㅋㅋ 옆에서 바스코가 더 웃김.

이새끼야 이거 생방송이야 ㅋㅋㅋㅋㅋ



정준하, 흰자 희번덕 "훠우~" 마그네슘 필요한 랩


정준하의 마그네슘 랩 그리고 유재석 몸개그 ㅋㅋㅋㅋㅋ



조세호, 시장에서 많이 본듯한 크라잉 랩ver.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빵터졌던 조세호의 크라잉랩

이상민이나 스컬이 생각난다나? ㅋㅋㅋㅋㅋ



정준하, 여의도 바보의 등장! 펀치라인이 아니라 아재개그?


랩 펀치라인에 대해 배우다가 아재개그 작렬

명수세끼, 이편한세상, 장안의 화제 ㅋㅋㅋㅋ

차이나에서 고백하면 차이나

학생들이 제일 싫어하는 피자는 책피자

3월에 대학생이 강해지는건 개강해서

길거리에서 누가 치면 제일먼저 해야 할 일 친자확인 ㅋㅋㅋㅋㅋ



박명수, 쾌변랩? 쾌변은 시원하네~ 에헤라디야


ㅋㅋㅋㅋㅋㅋ 명수옹 빵터지는 쾌변랩

역시 맥락없는 개그의 1인자 마이애미, 아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