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 20회 홍진경 쇼 (김태호pd 섭외)

by 뱀선생 2016. 9. 3.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 20회 홍진경 쇼 (김태호 pd, 유호진 pd, 장진 감독 섭외 이야기)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20회 160902 

이번주 언니쓰는 네번째 꿈 계주로 나서는 홍진경의 홍진경 쇼 준비 과정 이었음 ㅋㅋㅋㅋ


어렸을때 mbc 예능으로 데뷔해서 꼭 홍진경쇼를 런칭해 보고 싶다고

그래서 김태호 pd, 유호진 pd, 장진 감독의 섭외 과정을 보여줬음 ㅋ

815 광복절 날 인스타에 전범기 올렸던 티파니는 역시나 투명인간 편집 -_-



<홍진경 쇼> 조언을 듣기 위해 무한도전 김태호PD와 전화연결


엠비씨 오프닝부터 김태호피디까지ㅋㅋㅋㅋㅋㅋ

홍진경쇼는 솔직히 아니고 김숙, 라미란 쇼에 혹하고

국장님한테 예산 많이 써서 혼났다고 썰 풀어놓음.

(아마도 이번 무도 무한상사에 돈 많이 써서 그런것 같음. 그래서 PPL이 엄청 들어갔지 ㅋㅋㅋㅋㅋ)

예능 pd라서 그런지 입담이 살아있네요 ㅋㅋㅋㅋ



유호진PD, 민효린에게 입막음 당해! 그러나 얼굴은 싱글벙글


ㅋㅋㅋㅋ 1박2일 유호진pd 섭외.

1박2일 신입피디 때 몰카 당해서 그런지 몰카 트라우마 극복 자막 ㅋ



장진 감독과 전화! 드디어 홍진경쇼의 멘토를 찾을수 있을것인가!


천재 감독이라고 불리는 장진 섭외.

아는 여자, SNL, 아시안게임 연출했다고 함.

박진영에 이어 장진 감독도 미끼를 물 것인가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