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4회 - 효연, 필독, 모모, 호야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6. 8. 18.
반응형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4회 - 효연, 필독, 모모, 호야 무대 영상


엠넷 힛 더 스테이지 4회 160817 댄스 퍼포먼스 무대 영상


2016/08/11 - [음악] -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3회 텐, 장현승, 스테파니, 김청하, 유권, 유아 무대영상



[무대포커스]효연X유준선, ′누나, 우리 썸탈래요?′


소녀시대 효연 풀버전 무대 영상.

썸남썸녀의 설렘가득 무대! 효연X유준선 '누난 너무 예뻐' 

유준선 유아 친오빠라고 함 ㅋㅋㅋㅋ

친남매 매치네 ㅋ

예능에서 효연하고 멜로라인 이어가니까 방송중에 수작부리지 말라고 여동생의 일침 ㅋㅋㅋㅋ



[무대포커스]필독XFEEL CRUSH, 사랑 안의 ′천사와 악마′


빅스타 필독 풀버전 무대 영상.

육체적 사랑 VS 정신적 사랑, 두 가지 매력을 넘나드는 '필독XFeel Crush'의 댄스 

문희준과 제이핑크의 극찬. 댄서보다 춤을 더 잘춘다고 ㅋㅋㅋ


[풀버전]모모, '위험한 사랑'을 저지르다

트와이스 모모, 미나 풀버전 무대 영상.

'위험한 사랑'을 표현한 트와이스 모모X미나의 무대 전격 선공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는 영화 ost를 컨셉 잡고 꾸민 무대라고 함.
이게 뭔지를 모르겠네 ㅋㅋㅋㅋ


[무대포커스]우승! 호야X최효진,현대무용까지 접수?!

현실에 부딪힌 애절한 사랑이야기. 

십년지기 친구 호야X효진, 역대급 듀엣무대

박준형 말로는 19금 뱀이 3번정도 나왔다고 ㅋㅋㅋㅋ

부산 출신 10년차 친구 셋(필독, 호야, 최효진)이서 방송 결승 무대에서 대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