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3회 텐, 장현승, 스테파니, 김청하, 유권, 유아 무대영상

by 뱀선생 2016. 8. 11.
반응형

[뱀선생] 힛더스테이지 3회 텐, 장현승, 스테파니, 김청하, 유권, 유아 무대영상


엠넷 힛 더 스테이지 3회 160810 This Love Match 댄스 퍼포먼스 무대 영상.



[무대포커스]텐X정시연, ′Hit the Road Jack′


한 편의 로맨틱코미디 영화처럼 달달한 커플댄스! 

텐X정시연의 왁킹 무대! 

잘하긴 했는데 저번 퇴마의식 무대가 훨씬 임펙트있었던것 같음.


[무대포커스]장현승X스테파니, 환상의 섹시케미!


한여름밤의 사랑을 표현한 장현승X스테파니의 짜릿하고 강렬한 무대! 

장현승이 춤, 얼굴, 몸매를 고려해 직접 파트너로 선정했다는 선배 천무 스테파니 ㅋㅋㅋ

뚜껑까봤는데 역시 스테파니의 작살나는 무대.



[무대포커스]김청하XWAACK CRUSH, 이별후의 나


아이오아이 김청하, 데뷔 후 첫 단독 무대! 

김청하XWAACK CRUSH의 화려하고 도발적인 댄스! 

뭐 딱히 소름돋는다 정도의 느낌은 아니였음.
그것보다 트와이스와 연습생 시절 라이벌이였다는게 흥미로웠음.
즉석 댄스 배틀이라고 모모랑 춤대결 펼치는게 더 잘한것 같음 ㅋㅋㅋ


[무대포커스]유권X유아, 고양이♡강아지


블락비 유권X오마이걸 유아, 강아지&고양이로 깜짝 변신! 

주인이 없을 때 벌어지는 반려동물의 깜찍한 하루~ 
저번 조커처럼 아이디어가 빛나는 무대였음.
이번엔 마이펫의 이중생활 컨셉 ㅋㅋㅋ
컨셉과 연기 표현을 진짜 잘하는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