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정도까지면 찐사랑인거냐... 홍상수 & 김민희 근황 댓글반응

by 뱀선생 2024. 5. 9.
반응형

이정도까지면 찐사랑인거냐... 홍상수 & 김민희 근황 댓글반응

 

 

뉴욕에 있다는 김민희 근황 사진 + 댓글 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23

 

뉴욕에 있다는 김민희 근황 사진 + 댓글반응.jpg

김민희 레전드...jpg 홍 감독은 장모가 그의 불륜 소식에 충격을 받고 쇼크로 건강이 악화돼 9개월간 사경을 헤맨 끝에 2017년 12월 5일, 향년 85세로 세상을 떠났으나 장례식에도 끝내 모습을 드러

snaketeacher.tistory.com

 

 

 

 

어느정도 대한민국에서 잊혀졌지만

그래도 근황사진 올라올때마다 참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는건 사실인듯...

감독과 배우로 만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홍상수는 이혼도 안한채로 김민희에게로

나는 김민희랑 얼마 못 만날줄 알았는데 꽤나 오랜기간동안 만나...

이게 바로 찐사랑인가... 싶은데 김민희라는 통통튀는 연예인을 잃어버린건 사실인듯

 

연예인 이미지라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고,

아직까지 둘이 잘 만나는 것도 신기하고

 

김민희 머리에 새치인가.. 그래도 여배우인데 관리를 안하는건가 

남친이 흰머리니까 그냥 내비두는건가? ㅋㅋ

 

 
뉴욕영화제 집행위원장 인스타 스토리
내일 신작 촬영 들어간다고 올라옴
 
둘이 함께 작업하는 15번째 작품이라고 함
 
 
 
 

ㅊㅊ ㅇㅍㅋㄹㅇ

 

와 그래도 오래가네 ㅋㅋ
거의 10년 된거 아닌가
얼마 못갈줄 알았는데

 

근데 행복할까 김민희는? 궁금하네

 

김민희 그때 아니었으면 지금 진짜 잘나갔을텐데

 

아가씨가 8년전인데 얼굴은 한 20년 지난것같네

 

김민희 전남친들이 모델 출신 배우들인데
어쩌다 홍상수한테 빠지게 된거지?
저 할배만의 매력이 있나보네

 

9년 만났으면 뭐 트루러브지…

 

아휴 시발 뭐가 모자라서 불륜을 하냐

 

능력없으면 그냥 매장당할사건인데 능력이있으니까 계속 영화찍고하네 재밌네 ㅋㅋ

 

예술충들은 예술적인 뭔가가 통하면 현실 버리고 미쳐버리더라.. 불륜이란것도 지들 인생 예술의 하나로 볼수있음
현실에서 예술충 좋아하지마라..

 

좋다는데뭐어쩌겠냐

 

홍상수 영화에서 김민희 연기는 그냥 돌았더라
어떤 정점에 도달한 연기임
맨날 나오는 사람만 나오는 홍상수 영화인데도
장난아님

 

원래 부인이 홍상수 어머니 치매수발도 들었다던데

 

젊은 여성들이 나이 많은 지식인, 예술인들에게 목을 메는건 진짜 유구하네 그네들만의 어떤 성향이 있는가

 

사실 홍상수 나이 빼면 지리긴 함
1. 금수저
2. 인정받는 유명 감독
3. 목소리 좋음
4. 여러 외국어 능통

 

불륜하면서도 당당한거보면 둘다 대단하긴해

 

머리 새치가 있어서 그런가 갑자기 확 늙어보이네

 

아니 같이 작품을 15개나 했어?ㅋㅋ

 

김민희도 낯짝 진짜 두껍다 ㅋㅋ

 

잠깐 만나다 말줄 알았는데
불륜 G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