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한국인들 어리둥절한 미국 트레이더조 품절대란 에코백 냉동김밥 인기

by 뱀선생 2024. 5. 8.
반응형

한국인들 어리둥절한 미국 트레이더조 품절대란 에코백 냉동김밥 인기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https://snaketeacher.tistory.com/9085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아직까지 잘 모르겠는 미국 GENZ 사이에서 핫하다, 유행하는 것        비버부부도 앤톤 찬영이도 붙여보는 별 패치 ㅋㅋㅋㅋ 신기하고 귀엽긴 한데 한국인들은 투명이 익숙...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미국 젠지 사이 대유행, 스탠리 텀블러 퀜처 887 스턴 정보 후기

https://snaketeacher.tistory.com/9011

 

미국 젠지 사이 대유행, 스탠리 텀블러 퀜처 887 스톤 정보 후기

미국 젠지 사이 대유행, 스탠리 텀블러 퀜처 887 스톤 정보 후기 이정도야? 이렇게까지..? 미국에서 유행중인 스탠리텀블러 정보, 이유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77 이정도야? 이렇게까지..? 미국

snaketeacher.tistory.com

 

 

 

 

 

 

 

트레이더조에서 유행중인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에코백, 그리고 냉동 김밥

 

 

 

 

트레이더조 에코백

 

원래는 한화 약 4000원인 2.99달러에 판매된던 상품이였는데 

지금은 엄청난 인기가 붐처럼 일어서 품절대란 구하기 힘들어져 리셀까지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4000원 짜리가 리셀 최대가 무려 138만원... 

 

 

이거 보고 놀랬다. 그정도 인기일줄은

그래봐짜 컨버스천으로 만든 에코백인데.. 가죽백도 아니고 천가방인데... 300배가 넘게 올랐다니요...?

 

 

 

 

이유는?

SNS상에서 시작된 유행이라고 하네요.

색깔별로 수집하거나 자기 개성을 살려 꾸며서 SNS에 업로드 유행이 된게 시초

소소한 입소문 정도였는데 나중에는 셀럽들이 평상시에 들고 다니면서 더 유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산책시, 운동하러 갈때 장보러 갈때 이 에코백을 들어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바뀜. 

 

또한 트레이더조는 유기농, NON GMO 를 추구하면서 가격대비 가성비를 추구하기보다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세우는 마케팅을 하다보니 트레이더조에서 쇼핑하는 사람은 여유로운 사람들이라는 인식이 미국인들 사이에서는 기본적으로 깔려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약간 약간 있는 집 사람들이 유기농 친환경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인식을 주기도 하는듯..? 

 

 

 

 

 

유머 - K-food 한국 김밥을 걱정하는 이탈리아인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00

 

유머 - K-food 한국 김밥을 걱정하는 이탈리아인 .jpg

유머 - K-food 한국 김밥을 걱정하는 이탈리아인 .jpg 이탈리아에서 피자는 원래 유명했던 음식 하지만 미국 덕분에 유명하진 건 인정 그거 보면서 걱정되기 시작하는 알베르토 왜? 요즘 미국에서

snaketeacher.tistory.com

 

 

 

 

트레이더조 냉동김밥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이어진 냉동 김밥의 품절대란으로 미국에서도 이제는 구하기 힘들어졌다고 하며 나오는 날이면 다들 싹쓸이해간다고.. 이 제품은 국내에서 제조해 트레이더조에 납품하는 방식인데

냉동김밥 250t 정도 납품했는데 이게 입소문을 타서 한달만에 완판을 시켰다고 하네요.

때문에 공장을 추가로 만들어서 냉동김밥공장 돌리는 중이라고 

 

 

 

 

냉동김밥이 미국인들에게 인기인 이유?

 

SNS상에서 역시 유행이 시작되었다고. 냉동김밥을 먹어본 시식평가가 나쁘지 않고 단무지도 들어있으며 K- 어머니가 인정한 냉동김밥으로 바이럴이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비싼 물가 자랑하는 미국에서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으로 한줄에 약 5400원 정도 하는데 우리나라사람입장에서는 에잉? 왜지? 싶은데 이 가격대로 야채 햄 밥 다 알차게 들어있는 가성비 좋은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맛도 좋다 약간 미국인 입장에서는 채소 가득 들어간 건강한 느낌을 줘서 인기라고 하네요.

 

마트에 입고되는 날이면 5분만에 반 이상 사라진다고 하네요. 작년에 인기를 끌었는데 그 인기가 아직까지 현재 진행중인가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