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로코재질 해리포터 많이 귀여워진 헤르미온느와 과묵버전 론

by 뱀선생 2024. 4. 24.
반응형

유머 - 로코재질 해리포터 많이 귀여워진 헤르미온느와 과묵버전 론

 

유머 - AI가 그린 80년대 야쿠자스타일 해리포터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03

 

유머 - AI가 그린 80년대 야쿠자스타일 해리 포터

유머 - AI가 그린 80년대 야쿠자스타일 해리 포터 AI가 소설 고증을 바탕으로 그린 해리포터 등장인물들 외모...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52 AI가 소설 고증을 바탕으로 그린 해리포터 등장인물

snaketeacher.tistory.com

AI가 소설 고증을 바탕으로 그린 해리포터 등장인물들 외모...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52

 

AI가 소설 고증을 바탕으로 그린 해리포터 등장인물들 외모...JPG

# 드레이코 말포이 : 매우 창백한 각진 얼굴, 차가운 회색 눈, 백금발(잘생겼다거나 못생겼다는 언급이 없음) # 루시우스 말포이(드레이코 아빠, 30대후반 / 40대 초반) : 차가운 회색 눈, 굉장히 창

snaketeacher.tistory.com

 

 

 

 

 

 

 

 

언제부터 론 눈빛이 이렇게 그윽했나...

언제부터 헤르미온느 눈이 저렇게 똥그랗고 귀요미스러웠나.. 했더니 얼굴 바뀐 버전이네요

아놔 익숙한데 어색하고 어색한데 적응 완료 ㅋㅋㅋㅋ

 

특히나 헤르미온느 론 버전 미친 귀여움 어쩔꺼야....

눈 너무 땡그래.. 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버전 

 

 

 

 

 

 

 

 

 

 

 

로코 한 편 다봄

 

 

 

 

ㅊㅊ ㄷㅋ

 

헤르미온느오빠.......

대미친 나 이거 찬성이요!! 이쪽이 더 내 취향 비쥬얼합 미쳤다 미쳤어 특히 막짤은 순정클리셰 가난한 평범(라고 주장하는) 여주잖아 아는맛이 맛있지
까칠츤데레남 햇살여주 내가 제일좋아하는 조합ㅜㅜ\
아니 두번째 론 왜저렇게 깜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석이네ㅋㅋㅋ

 

와 와 서사나온다

 

ㅁㅊ 개조아...심지어 헤르미온느가 먼저 자각하자나

 

찬성이요 아무튼 찬성이요

 

ㅅㅂ 오빠들 엄청 많은 집의 아방하고 허술한 햇살여주+소수자 출신 까칠완벽능력남주
ㅁㅊ 이건 된다

 

정통 클리셰 맛집이라는 헤르미온느와 론의 성별 반전 ㅅ

 

무뚝뚝남주x햇살여주 미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르미온느 왜케 잘생겻어 너무 멋진데ㅋㅋ

 

진심 개취향 ㅎㅏ.. 헤르미오빠 진짜 개존잘 미땡나ㅠㅠㅠ 개존잘 과수석 오빠가 짝사랑하는 동갑내기 핵인싸허당햇살선배 론.. 진심 개미친맛집이다 ㅁㅊ...

 

엠마 왓슨 티존이 강하고 루퍼트 그린트 어릴적은 동그랗게 생겨서 서로 성반전 잘먹네ㅋㅋㅋㅋ

 

와씨 헤르미온느 성별반전은 알았는데 론 성별반전 보자마자 사랑에 빠졌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청춘로코 한편 나오겠네 공부 잘하는 싸가지(?) 남주랑 말괄량이 여주

 

2짤뭔데 ㅋㅋ 저렇게 생긴 틴에이저 여배우 있으면 인기 개많을듯

 

여기에 말포이까지 끼면 걍 로코잖앜ㅋㅋㅋ

 

은발 악녀 포지션 말포이도 보여줘 제발

 

아니 ㅋㅋㅋㅋ 너무 엠마고 루퍼트인데 너무 자연스럽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