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진짜 형사들의 수사코믹극, 이제훈주연 리메이크드라마 수사반장 1958

by 뱀선생 2024. 3. 20.
반응형

진짜 형사들의 수사코믹극, 이제훈주연 리메이크드라마 수사반장 1958 

 

tvn 드라마 시그널 내가 꼽은 15,16화 리부 및 명장면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7

 

[뱀선생] tvn 드라마 시그널 내가 꼽은 15, 16화 리뷰 및 명장면

[뱀선생] tvn 드라마 시그널 내가 꼽은 15, 16화 리뷰 및 명장면내가 꼽은 15화 최고 명장면형이 죽은 후 박해영에게 무전 치는 이재한 개슬픔 ㅜㅜ연기 진짜 미쳤다. 가장 명장면인듯미안합니다 ㅜ

snaketeacher.tistory.com

 

 

"너 내 이름은 아냐?"




전설의 박영한이 돌아왔다😎
진짜 형사들의 휴먼 수사극 [수사반장 1958] 4월 19일 디즈니+ 에서 만나요!

 

 

https://youtu.be/tuoWpeH6pUo?si=305gBk4qurBJupEq

 

 

 

1958년을 배경으로 야만의 시대,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극본 / 김영신

연출 / 김성훈

출연진 /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윤현수, 서은수

방송사 / mbc 금요일 밤 9시 50분

ott / 웨이브, 디즈니플러스공개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방송!

 

 

 

 

 

대한민국 대표 범죄 수사 드라마 '수사반장'이 화려하게 귀환한다.

최불암배우님이 나오던 수사반장 리메이크 작품이라고 하며 기존 수사반장보다 앞선 50~60년대를 배경으로 다뤄진다고 하네요. 배우 최불암역을 이제훈이 박영한 반장의 젊은시절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이제훈이 은근 이런 수사물, 형사물에 자주 나오는듯... 김혜수와 같이 찍었던 드라마 시그널의 향수가 좀 날듯 하네요 ㅎㅎ

 

수사반장 1958'은 박영한(이제훈 분) 형사가 서울에 부임한 1958년을 배경으로 시작돼, 야만의 시대,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아날로그 수사의 낭만과 유쾌함이 살아있는 레트로 범죄수사극이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카타르시스를, '박 반장'의 활약상을 추억하는 세대에게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배우 최불암 선생님도 까메오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ㅋㅋ 

젊은 박영한과 노년의 박영한의 만남이라 ... 타임슬림 드라마인가? 싶기도 하구요 ㅎㅎ

 

배우 이동휘도 같은 종남경찰서 수사반장 형사로 나와 케미와 웃음을 선사할거 같네요 . 이제훈과의 케미가 돋보일듯.

약간 타임슬림물에 형사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 이야기라서 라이프 온 마스도 생각날거 같네요

 

또한 조경환이 맡았던 괴력의 에이스 쌀집청년으로 나오는 배우 최우성은 나라의 일꾼이 되고나 나중에 종남경찰서로 입성하는 역.

김호정이 맡았던 고스펙 엘리트 종남경찰서 제갈량의 역은 배우 윤현수가 맡는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의 홍일점으로 나올것으로 예상되는 배우 서은수는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책방 주인으로 사건의 단서를 제공하는 인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