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젠 무테안경? 요즘 유행하는 Y2K 긱시크 연예인 안경 패션 코디

by 뱀선생 2024. 2. 26.
반응형

이젠 무테안경? 요즘 유행하는 Y2K 긱시크 연예인 안경 패션 코디

 

 

 

 

자신감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19

 

자신감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자신감이 넘쳐보이는 엄마아빠들의 1993년 서울 스트리트 패션 모음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게 저 시대가 지금과 비교해도 좀 과감한 부분도 있어보임 ㅋㅋㅋ 패션은 돌고 돈다 ㅋㅋㅋㅋ 저 세상

snaketeacher.tistory.com

Y2K로 떡상중이라는 2000년 vs 2023년 키플링코디

https://snaketeacher.tistory.com/8264

 

Y2K로 떡상중이라는 2000년 vs 2023년 키플링코디

Y2K로 떡상중이라는 2000년 vs 2023년 키플링코디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다는 라인프렌즈 신상 미니니 솜뭉치 키링.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08 키링패션 나도 한다! 귀여움 폭발한

snaketeacher.tistory.com

 

 

 

 

Geek + Chic
괴짜 + 세련됨
괴짜스럽고 독특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뜻함.

 

 

 

최근에 특히 아이돌들이 무쌍안경태나 예전에 유행하던 사각안경테를 많이 쓰던데 그게 유행이였구나.. 싶은 ㅋㅋㅋ

Y2K 영향이 안경, 긱시크 패션까지 확장되었나 보네요.

대부분 예전 유행템들을 세련되거나 시크하게 소화하면서 거기에 + 안경까지 써주는게 긱시크 패션의 완성인가 보네요.

카리나의 카라양털자켓이나, 태연의 할머니가 입을법한 가디건, 초등학생때 썼을법한 뉴진스의 무테안경까지 ㅎㄷㄷ

 

특히나 셔츠는 허리선이 뽝 들어간 디테일, 카라세워 입는게 대세인듯 

거기에 툭 떨어지는 가죽재킷까지 슬기가 가장 멋지게 소화하지 않았나 싶네요

저건 진짜 90년대 유행하던 옷들 아닌가...? 

 

 

 

 

 

 

 

 

 

 

 

 

 

 

 

 

 

 

++++++++++++++++++++ 요즘 긱시크룩에 빠졌다는 레드벨벳 슬기

 

슬기는 뿔테안경에 빠져있나 보네요. 블랙뿔테안경에 맞춰 코디에도 항상 블랙이 들어가는듯.

빨간 와인빛이 도는 가죽자켓도 멋스럽게 소화하고, 철지난 무스탕디자인이지만 안에 믹스매치로 사랑스러운 분홍색 상의를 코디해 러블리함을 한스푼, 최근에는 회색가디건에 블랙스커트에 역시나 귀여움 한스푼 더한 분홍 양말 코디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오덕인 듯 오덕 아닌
너드인 듯 너드 아닌

무테 혹은 뿔테안경 필수



오버핏의 가죽자켓, 셔츠코디, 복고풍 가디건, 일자핏 스커트, 컬러틴트
살짝 들어간 안경으로 나만의 긱시크룩으로 코디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