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배우 신현준 딸내미 미모수준 딸바보를 넘어서 딸등신이라고 함.

by 뱀선생 2024. 1. 11.
반응형

배우 신현준 딸내미 미모수준 딸바보를 넘어서 딸등신이라고 함.

 

 

한끼줍쇼 김수미 신현준편 - 명절특집 하드캐리 하시는 따듯한 막무가내 헬머니 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2446

 

[뱀선생] 한끼줍쇼 김수미 신현준 편 - 명절특집 하드캐리 하시는 따뜻한 막무가내 헬머니 ㅋㅋ

[뱀선생] 한끼줍쇼 김수미 신현준 편 - 명절특집 하드캐리 하시는 따뜻한 막무가내 헬머니 ㅋㅋㅋㅋ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69회 20180214 명절특집 필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

snaketeacher.tistory.com

 

 

배우 신현준은 올해로 55세라고 하며 아들2 딸1 있다고 하네요

아들들 얼굴도 잘생겼다고 함 ㅋㅋㅋ 딸은 신민서로 2021일생 ㅋㅋ 완전 늦둥이인가봄.

54세에 얻은 늦둥이 딸이 태어났을 때 본인의 코를 닮았을까 코부터 확인했다고 함 ㅋㅋㅋ

연기력이 뛰어난 편이며 연기스펙트럼이 넓은 대한민국 배우중 한명인데 생각보다 연기 작품 선구안은 그다지 좋지 못하다는 평.

 

 

 

 

 

 

 

 

 

 

 

ㅊㅊ ㄷㅋ

 

진짜 예쁘더라 위로 두 아들도 정말 잘생김

 

신현준이 완전 아랍미남계의 정석아닌가ㅋㅋㅋㅋ딸낳으면 이쁠거같았는데 지이이인짜 이쁘네

 

눈매가 똑같애 ㅋㅋㅋㅋㅋㅋㄱㅇㅇ

 

진짜 예쁘다 웃는 눈이 신현준 빼박이야  

 

애기가 예쁘고 사랑스럽다ㅋㅋㅋㅋㅋ

 

와 신현준 딸낳으면 예쁠 상이라 생각했는데 진짜 너머 사랑스럽다 ㅠㅠㅠ

 

애기 속눈썹이 아빠랑 존똑이야 넘 예쁘다

 

세상에 아빠한테 속눈썹을 받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말이지만 애기가 진짜 아빠닮았네ㅋㅋ너무사랑스럽다

 

아니 어떻게 자연속눈썹펌을 하고 태어났네 너머 예쁘다

 

진짜 너무예쁘고 귀엽다ㅠㅠㅠㅠㅠ 나라도 딸등신 됐겠다 싶음ㅋㅋㅋㅋㅋ

 

엄청 늦둥이잖아 완전 이쁘지

 

정말 아빠 미니미다..ㅋㅋ속눈썹까지 똑같냐..ㅋㅋㅋ

 

속눈썹 똑같은거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쁘게 생겼네

 

혹시 여기 아내분 공개되셨는지.. 여기도 아랍두부인지.....

 

아빠랑 닮은 부분이 많은데 이쁜 부분만 닮은듯 특히 눈ㅋㅋ

 

아빠가 아랍상에 진하게 생기면 그 외모 닮은 딸들이 진짜 이쁘게 태어나더라ㅋㅋ 애기 속눈썹 컬링 된 거 대박이다

 

신현준 예전에 김희선이랑 드라마 찍을때 봤는데 너무 잘생겨서 못알아봤었는데 애기가 아빠랑 존똑이네

 

내 친구도 얘기하더라. 나닮음 + 내가 사랑하는 사람 닮은 미니미가 나 좋다고 졸졸 따라다님. 세상 최고 행복이라고.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아들램들도 잘 생겼네 아빠빼박 애들 미모가 ㄷㄷㄷㄷ

 

찾아보니 신현준 애착기린 이미 딸래미꺼 됨

 

진짜 애기들 다 아빠 닮았는데 느낌 완전 다르뮤ㅠ 너무 이쁘더라ㅜㅜ

 

눈웃음이 신현준이랑 똑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랑스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