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블랙스크린 out! 투명 화면이 주는 미디어아트 라이프스타일 LG "무선 투명 올레드 TV"

by 뱀선생 2024. 1. 8.
반응형

블랙스크린 out! 투명 화면이 주는 미디어아트 라이프스타일 LG "무선 투명 올레드 TV"

 

 

 

신박한 LG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엘지 신형 에어컨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03

 

신박한 LG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엘지 신형 에어컨

신박한 LG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엘지 신형 에어컨 캠핑족 환장하게 만드는 LG 전자 스탠바이미고 스펙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52 캠핑족 환장하게 만드는 LG 전자 스탠바이미고 스펙 캠핑

snaketeacher.tistory.com

 

 

 

 

 

 

 

 

LG 전자에서 점점 이런 가전제품을 하나둘씩 선보이고 있네요.

가전제품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생활에, 인테리어에 접목시킬 수 있는 가전제품

개인적으로 굉장한 호호호 

집에 두는 가전제품들은 정말 나 가전제품이요! 하는 모양 이미지가 강해서 예전부터 드는 생각이 부조화스럽다였는데

얼마전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아트콜 등과 같이 가전제품이지만 인테리어적인 면모가 강해지는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네요.

더이상 가전제품은 일상생활에서 뺄 수 없고 너무 당연시 되는 생활이니

이런 미디어적, 인테리어적 부분에 신경쓰는 사람들은 굉장히 좋아할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각방에, 거실에 놓여있는 검정화면, 블랙스크린 이제 더는 안 볼수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 하나는 끝판왕 새로운 아이디어 많이 선보이고 그걸 실제로 내놓는 LG ㅋㅋㅋ

가전제품은 역시 아직까지는  LG 인가..?

 

 

 

 

 

자발광 올레드 TV의 뛰어난 화질은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투명 디스플레이와 무선 AV송·수신 기술을 더했다. 전원을 껐을 때 투명한 유리처럼 스크린 너머를 볼 수 있어 개방감은 물론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도 뛰어나다. 검은 TV 화면이 집안 인테리어를 저해한다고 느끼는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한다. 투명 스크린 주변에 전원 외 모든 선(線)을 없애 한 차원 높은 미니멀리즘을 구현하고, 설치 장소의 제약을 줄인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투명 모드’와 ‘블랙 스크린 모드’, 두 가지 화면 모드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투명 모드’로 물고기가 헤엄치는 미디어아트를 감상하면, 스크린 뒤 공간과 콘텐츠가 겹쳐 보여 마치 내 공간 안에서 물고기가 실제로 유영하는 듯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 스크린 모드’에서는 77형·4K 해상도 올레드의 우수한 화질로 영화,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는 연내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CES 2024에서 최고 혁신상을 비롯, ▷영상 디스플레이 ▷영상·화질 처리 ▷내장기술 ▷콘텐츠&엔터테인먼트 등 4개 부문에서 총 5개 상을 받았다.

 

영상을 픽셀 단위로 세밀하게 분석하고 제작자 의도까지 고려해 색을 보정하는 한편 2채널 음원을 풍성한 공간 음향으로 변환해준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는 연내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우와 어항 느낌 내는 거 대박이겠다

 

가전은 LG

 

와 그냥 가구같네

 

엘지가 또 외계인 납치를......

 

??? 걍 백그라운드 화면 예상하며 들어왔는데 상상도 못했네

 

고가전략 하는 거 똑똑한 거임 한국 가전이 기술력에 비해 고급 브랜드 이미지가 약하단 얘기 있었는데 엘지도 그렇고 삼성도 그 쪽으로 잘 공략중임

 

전기는 어떻게 공급하지 선을 없앤거가 저 기둥틀에 넣어 있는건가

 

롤러블도 처음 나왔을때 존나 비쌌는데 (지금도 비싸지만) 그거 사겠다고 바로 부자들 가던데....ㅋㅋ

이런분들 대상임 저런건..

 

인테리어 용으로 딱이다

 

엘지는 기발한거 잘내놓는거같음ㅋㅋㅋㅋㅋ

 

와..저게어케가능하지 기판같은건 다 프레임쪽으로 숨긴건가 아 사진보니까 밑에 공간있구나

 

현실은 저 tv는 무선이고 뒤에 선 없고 저 tv를 살 정도면 부자들이기 때문에 저 tv또한 집의 비싼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게 활용할듯

대부분의 서민이 벽에 tv띡 놔두는데 그런집은 굳이 비싼 돈 들여서 저 tv를 살 필요가 없지

저 tv는 한푼이라도 싼거 사려는 일반 서민이 타켓층이 아니란소리

 

투명 스크린 주변에 전원 외 모든 선(線)을 없애 한 차원 높은 미니멀리즘을 구현하고, 설치 장소의 제약을 줄인다.

 

난 이런 거 보면 엘지폰이 그저 아쉬워서 눈물만 나

엘지폰 3행시 한다

엘지폰

지돌아와

 

완전 자비스같다 이거 새 시대 개막느낌

 

이쁜데? 엘지는 진짜 신박한 거 잘 만드는거 같음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등등 처음에는 저걸 누가 사? 했는데 대박난거 보면 이것도 또 대박날 듯  

 

호그와트 인재유출 심각하네 이런것도 머글세상에 들어오고;;

 

뷰 좋은 집에서 쓰면 예쁘겠다

 

엘지는 신기한 거 참 많이 만들어내는듯

모니터를 액자로 사용하는 경우 많은데 저건 저거대로 유용하고 좋네

물론 가격이 장난 아니겠지만

 

와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 진짜 할 수 있는 생각 같은데 아무도 안 한 생각 어항같은거 나오면 이쁘겠다

 

한국 동양틱한 스킨 많이 넣어주면 좋겠다
박물관가면 막 살라움직이는 새 같은 것들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