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혹은 꿀팁 - 소시 유리의 기름 튀는 요리 안전하게 하는 꿀팁

by 뱀선생 2024. 1. 5.
반응형

유머 혹은 꿀팁 - 소시 유리의 기름 튀는 요리 안전하게 하는 꿀팁

 

 

 

 

사극 찰떡 같아서 원덬이 놀란 소녀시대 유리.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36

 

사극 찰떡 같아서 원덬이 놀란 소녀시대 유리.jpg

한동안 안보인다 싶었는데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촬영중이였나 봄 사극 인데 한복하고 올빽한 머리 너무 단아해서 올려봄 소녀시대는 늙어서도 소녀시대 인가봄 5월 1일에 방영한다고 하네요

snaketeacher.tistory.com

편스토랑 - 주술사 전혜빈의 3가지맛 맥주 +유리가 만드는 육포

https://snaketeacher.tistory.com/4672

 

편스토랑 - 주술사 전혜빈의 3가지맛 맥주 +유리가 만드는 육포

이사돈에서 주술사가 된 전혜빈의 3가지맛 맥주 먼저 후추맥주 맥주에 그냥 후추 톡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싸름한 풍미 작렬이라고 하네요~ 두번째 더치맥주 더치커피원액 2: 맥주 8 비율로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나름 꿀팁임.

요리 잘 못하는 사람은 후라이팬에 뭐 구울때 기름 튀는거 무서워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음.

그건 바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게 바로 생활 속 진정한 꿀팁이 아닐까

 

나는 항상 고무장갑 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장갑도 안보이고 긴 나무젓가락도 안보이면 저렇게라도 해야지 모 ㅋㅋㅋㅋㅋ

 

 

 

 

 

ㅊㅊ ㅇㅅㅅㄷ 아이스맥심라떼

 

와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고무장갑을 끼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야무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천재아냐?

 

ㄹㅇ 이런게 바로 쩝쩝박사... 잘먹기위한 똑똑한 준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