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업종변경한 눈오리 근황

by 뱀선생 2023. 12. 8.
반응형

유머 - 업종변경한 눈오리 근황

 

 

유머 - 겨울 에디션 아이디어 미쳤다는 책 눈사람, 산타탕후루,눈오리

https://snaketeacher.tistory.com/8368

 

유머 - 겨울 에디션 아이디어 미쳤다는 책 눈사람, 산타탕후루,눈오리

유머 - 겨울 에디션 아이디어 미쳤다는 책 눈사람, 산타탕후루,눈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네요 귀엽기도 하고 트리 둘 공간 없는 사람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방구석 겨울 눈사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귀엽네요

오리가 카레목욕하고 있는 모습이랄까

생각해보니까 집에 아이 있는 집은 무조건 저 눈오리가 하나씩 있을거 같은데

겨울에만 쓸 수 있는 한정판? ㅋㅋ 느낌이라 저렇게 써먹는것도 아이디어네요

저렇게 주면 밥 잘 안 먹는 아이도 즐겁게 먹을 수 있을듯

물론 위생적이게 랩 씌워서 만들었겠지? ㅋㅋㅋ

저건 손재주 없는 엄마라도 쉽게 만들 수 있을듯 ㅎㅎㅎ

 

 

눈 오리만 만드는게 아니었네요~ 밥오리까지`~~~

 

스노우볼 사용하는거 보고 좋아보여서 구입했어요

정말 순식간에 잘만들어지고 편리해요 ㅎㅎ

보리밥도,, 대충 만들어봤더니 잘되네요 ㅋㅋ

너무 좋아요~ 애들꺼 2개 엄마꺼 1개 샀네요

 

 

 

ㅊㅊ ㄷㅋ

 

 

 

우리 지역도 눈 안 와서 3년째 비닐도 안 뜯고 방치중인데 랩 씌워서 저거나 써먹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 씌워서 하는데
사람들이 다 누구처럼 바보는 아니야

 

뭐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먹기 적절한 모양이다

 

카레 목욕 이렇게 소스 안에 넣은 게 잘 어울렼ㅋㅋㅋ

 

귀여워ㅋㅋㅋ먹기 아깝겠다

 

식품용기로 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종류가 따로 있어. 그래서 애초부터 식품용으로 나온 플라스틱이 아니면 별도 조치를 하긴 해야해.

그런데 저런건 보통 뗄때 모양 흐트러지니까 종류고 자시고 몰랐어도 랩을 씌웠을 것 같음

 

넘구엽따ㅋㅋㅋㅋㅋ

 

이제 오리 곧 본업 컴백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