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인기절정이라는 배우한소희 얼굴 피어싱 근황 ㄷㄷ..JPG

by 뱀선생 2023. 10. 30.
반응형

요즘 인기절정이라는 배우한소희 얼굴 피어싱 근황 ㄷㄷ..JPG

 

 

 

 

레전드 찍었다는 한소희 영국 샬롯틸버리 행사 사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63

 

레전드 찍었다는 한소희 영국 샬롯틸버리 행사 사진

레전드 찍었다는 한소희 영국 샬롯틸버리 행사 사진 영국 샬롯티버리 행사사진에서 디즈니 공주 분위기 뽐내고 레전드 찍었다는 반응이 넘쳐나는 한소희 근황사진입니다. 겉에는 초록색 오간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배우 한소희 생일파티 귀걸이 종류 가격 출처 패션의 완성은 얼굴

https://snaketeacher.tistory.com/5823

 

유머 - 배우 한소희 생일파티 귀걸이 종류 가격 출처 패션의 완성은 얼굴

유머 - 배우 한소희 생일파티 귀걸이 종류 가격 출처 패션의 완성은 얼굴 ㅎㄷㄷㄷ 프린세스 목걸이 귀걸이 세트;;; 저딴 장난감도 명품처럼 만드는 한소희 와꾸와 몸매 클라스 ㄷㄷ 그래도 가까

snaketeacher.tistory.com

 

 

 

 

 

실제로 얼굴 피어싱 했다고 직접 라방에서 밝혔던 한소희

 

 

혼돈의 피어싱도 했지만 해봤으면 되었다 싶어 지금은 다 제거한 상태입니다.

(무조건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피곤한 성격)

본인피셜 모두 제거했다 함

 

 

제거하고 한동안의 반창고 붙이고 다닌 듯 함.

어쨌든 현재는 모두 제거

 

 

여자연예인 피어싱 한예슬, 현아로 다시 화제가 된 피어싱

https://snaketeacher.tistory.com/4414

 

여자연예인 피어싱 한예슬, 현아로 다시 화제가 된 피어싱

피어싱은 말 그대로 piercing 신체의 특정 부위에 구멍을 내는 것으로 귀걸이는 주로 귓볼을 말하고 피어싱은 귀 코 입술 눈썹등에 구멍을 내어 요즘에는 나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한가지로 자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그래도 뭐 공백기에 저러고 바로 제거했으면 됐지 ㅋㅋ

 

얘도 참 일반적이진 않아~소속사에 작품 복도 있고 이정도 잘되면 자유롭게 살다가도 본인 위치나 앞으로를 생각해서 행동할만 한대...뭔가 케어가 쉽지는 않은 스타일인듯

 

이쁘긴 진짜 이쁘네

 

어차피 피어싱빼면 피부 붙는대매 ㅋㅋ

 

저걸해도 이쁘냐..

 

눈밑 피어싱은 잘되면 ㅈㄴ이쁘던데

 

명품에 튜닝할 필요 있냐

 

흉터는 남을텐데 화장으로 커버하겠군

 

돈만 많으면우리나라 성형 수술 기준으로는 흉터쯤이야… 레이저로 몇번지지고 크림 몇 번 쓱싹쓱싹해주고 시간지나면 재생됨.

 

근데 배우가 문신하고 피어싱하는게
자신의 배역을 한정시킨다는 말과 똑같음

 

소희라는 이름은 전부 이쁘신거같음

 

몬가..잘생김..

 

어우 저런성격은 힘들지... 뭐 어차피 나랑 다른세상 이야기다만

 

여자들 또 많이 따라들할듯ㅋㅋㅋ

 

하고싶은거 다해보는 용기가 부럽네

 

한소희 빨리 은퇴할꺼같냐

먼가 배우생활이 본인 성격이나 자유를 억제 시키는거같냐

 

근데 겁이 없는 성격 ㅈㄴ 부럽네 솔직히 얼굴이 재산인데 내가 한소희엿으면 평생을 하고싶어도 흉지고 어떻게 잘못될까봐 평생 못할거같은데 성격 화끈하다

 

소희 누나는 해도 이쁘네

 

근데 얼굴이 개사기라 뭘 하든 괜찮다

 

없는게 훨씬 예쁘다

 

이것이 "유교" 국가 클라스다.

 

진짜 외모 힙하게생겼다

 

그럴것 같긴 했음
김고은이나 아이유처럼
바른 이미지는 아니었음
뭐 나쁘다는건 아니고

 

한소희 정도로 이쁘면 문담피는 퇴폐미임

 

내 친동생년도 하지말라니까 말 더럽게 안들어 쳐먹고 결국 한번 해보더라 걍 저렇게 대가리 깨져도 무조건 해봐야되는 애들이 있음

 

배우인데 굳이? 라는 생각은 듬

 

안보이는데하지
얼굴에..ㄷㄷ

 

난 저 눈밑에 피어싱은 잘어울리면 보기 좋던데

 

잘어울리네
한번 해보고 바로 빼버리는것도 상당히 매력적임
하고픈거 해보고 바로 정리하는거니깐

 

원래 피어싱 씹불혼데 한소희가 한건 왤케 귀엽지

 

얼굴 ㅈㄴ 이쁘긴하네 피어싱보다 얼굴이 더 먼저 보이누

 

나 눈썹피어싱 했었는데 진짜자국 1도안남음 화장하는 여자는 말다했지

 

한소희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다. 작품 활동 계속 많이 해줬으면~~
지금도 잘 됐지만 더 올라갈 수 있을거같음 ㅋㅋ

 

피어싱 한소희, 타투 나나가 저런걸로 푸는건가보다

 

이미 문신 도배했다가 데뷔 전에 지웠으면서.ㄷㄷㄷ
뭐 회복100% 한다는 답변 듣고 쉬는동안만 잠깐한건지..

 

알고있지만에서 수수하게 화장하니까 진짜 이뻤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