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나오자마자 바로 1위 찍은 성시경 X 나얼 갬성 잠시라도 우리

by 뱀선생 2023. 10. 20.
반응형

나오자마자 바로 1위 찍은 성시경 X 나얼 갬성 잠시라도 우리

 

 

 

 

성시경음색에 나얼감성이 만났다. 성시경 신곡 아픈 나를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7317

 

성시경음색에 나얼감성이 만났다. 성시경 신곡 아픈 나를 + 댓글반응

성시경음색에 나얼감성이 만났다. 성시경 신곡 아픈 나를 + 댓글반응 https://youtu.be/IGoM4EuOVM0 나얼갬성에 성시경 음색이라니 미친 조합이네요 ㅎㅎㅎ 나얼 특유의 슬픈갬성 ㅋㅋㅋㅋ 뮤비도 연인

snaketeacher.tistory.com

 

 

 

 

 

 

 

 

 

작사 : 박주연

(대표작 :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 성시경 외워두세요)

작곡 : 나얼

편곡 : 강화성

뮤비 : 천우희 , 안효섭

 

 

 

 

 

 

 

가을 분위기 제대로 난다는 잔잔하고 가사가 서정적인 느낌이 많이 나네요.

딱 나얼표 발라드의 느낌인데 거기에 목소리 사기꾼 두 사람의 조합이랄까

요즘 날씨에 특히나 듣기 좋을거 같네요.

성시경, 나얼 아직 안죽었네요 ㅋㅋ 내자마자 멜론 1위 !!!

 

 

 

https://youtu.be/s7rN90t79GU?si=YHxDa0LmzIYGGQ4E

 

 

 

두번째 프로젝트 가수 태연 X 나얼 혼자서 걸어요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7388

 

두번째 프로젝트 가수 태연 X 나얼 혼자서 걸어요 + 댓글반응

두번째 프로젝트 가수 태연 X 나얼 혼자서 걸어요 + 댓글반응 성시경음색에 나얼감성이 만났다. 성시경 신곡 아픈 나를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7317 성시경음색에 나얼감성이 만났다.

snaketeacher.tistory.com

나얼 프로젝트 세번째 곡 나얼의 걸음을 멈추는 날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61

 

나얼 프로젝트 세번째 곡 나얼의 걸음을 멈추는 날 + 댓글반응

나얼 프로젝트 세번째 곡 나얼의 걸음을 멈추는 날 + 댓글반응 나얼의 ‘걸음을 멈추는 날’은 〈Ballad Pop City〉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싱글이다. 〈Ballad Pop City〉는 나얼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snaketeacher.tistory.com

 

 

 

내가 사랑했고 사랑하는 가수님들을 지금도 볼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랬동안 활동해주셨고 앞으로도 오래 더 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대박~~~~~나얼님 감사해요.시경님과 목소리 조합 천상계. 최애배우 안효섭과 천배우님이라니~~최고입니다

 

좋아하는 가수 두분의 목소리를 한꺼번에 듣다니요. 영광이고 은혜롭네요.
 
 
연말에 또 이렇게 은혜로운 선물을 받네요.. 이른 트리를 꺼내서 반짝이는 불빛을 바라보며 곡을 듣노라니 가슴 한켠이 아련해집니다. 스산한 가을의 끝에 그리고 곧 찾아올 겨울에 좋은 친구가 되어줄 곡.. 너무 감사합니다.
 
발매2시간만에 벌써 노래 다 외워버린 나샛끼.... 여러분 지금 멜론 8위예요 모두 같이 스트리밍 달리자구요

 

너무 절절하네요 노래 이게 노래지 소름이 몇번이었는지 많은 분들 들어보세요 짜릿함을 함께 공유해요 연기자분들 멋져요

 

와 분위기 미쳤네요 두분 보컬 두분 연기 너무너무 애절하고 감동적이요 코드진행?도 너무 세련되고 멋져요 이번에도 노래방에서 부르는건 포기하고 감상만 해야겠네요

 

아 .. 감동 .. 맘이 .. 울리 .. 아름다운 음 & 음률 .. 조합이 환상 .. 고 맙 습 니 다 ~ .. 감 사 합 니 다

 

좋은 음악 들려주신 두분께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이 가을에 멋진 곡을 선물해주셔서요♡

 

담담하게 떠나보내는 성시경님과,,, 내면에서 소리지르는 유나얼님,,,, 감정의 양면을 표현한 듯 느껴집니다,,, 성시경님 표현이 차분한 듯 넘치고 나얼님 표현이 참는 듯 못참고 나오는게 예술이에요,,,

 

배우님들 캐스팅 너무 잘하셨네요 ㅠ보는 내내 가슴이 찌릿찌릿 ㅠ 노래와 뮤비 너무 좋아요

 

아픈 나를보다도 더 아련하네요 마지막 듀엣 나얼님 애드립도 미쳤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 이끌어주는 성시경님 보컬도 환상입니다

안효섭 배우님 표정이 넘 다채로워요 뮤비에서 영화한편 찍으셨네요. 뮤비랑 가사랑 넘 잘어울려요.

 

오랜만에 발라드에 흠뻑 빠져 들어봅니다. 이 계절에 듣기 좋은 참 좋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음색이 너무 따뜻하고 아련해서 예전 기억들을 꺼내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두사람 목소리 조합고ㅏ 멜로디 가사 찢었다.. 근데 뮤비에 두배우 연기까지ㅠㅠㅠㅠ 안효섭.. 눈빛..하.. 천우희배우님 연기.. 눈물이줄줄..가을심장 후드려팬다..

 

 

 

 

 형들 또 노래방에서 못부르는 노래 만들었네...

 

와 곡도 곡인데 가사가.. 아이돌 말도 안되는 외래어 가득찬 가사 보다가 이 곡 가사 보니까 진짜 말도 안된다..

 

천우희 밖에 안보인다..

 

작곡 : 유나얼
작사 : 박주연 (입영열차 안에서, 나와 같다면, 슬픈 언약식, 오래전 그날,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등)
편곡 : 강화성 (같은 시간 속의 너, 기억의 빈자리, 그때 헤어지면 돼,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

 

뮤비내용이 뭐여 둘다죽는건가

 

유튭 댓글보니까
남자시점이 안변하고 차에 사고나있고 검정고양이 있는거보니 남자는 죽었고
여자는 약먹고 울고 하는걸로 견디고 있는걸로 해석하드라

 

싫고 좋고 정도는 다 얘기할수 있는데
여기 댓글보니까 씨발 좆문가들 즐비한게
뭐 화음이~ 호흡이~ 조합이~ 서로의 색깔이~ 고음이~ 시너지가
에라이 시발ㅋㅋㅋㅋㅋ지들 인생에 그렇게 엄격하면 하버드 갔겠다
언제부터 여기 음악전문가들이 이렇게 많았냐 ㅋㅋ

 

성시경은 윤종신이랑 한번 더 작업했음 좋겠네
내 알기로 한번더이별 이후로 성시경×윤종신 싣곡 없는데 10년도 넘었음 ㅋㅋㅋ
솔까 나얼이랑 안어울림 나얼 노래는 성시경표 아날로그 정통 발라드 느낌이 아님

 

한시간 무한반복중
슬슬 추워지는데 일단 들을만한 발라드가 나왔다는거에 몹시 만족중

 

여자 배우 누구임?
피아노유튜브 하는 유후같이 생겼네

 

당분간 플레이리스트에서 장기집권하겠네

 

???? : 막 좋고 그런건아닌듯;; , 막 귀에 꽂히진 않네
.
.
.
.
.
성시경 나얼 듀엣 신곡 잠시라도 안녕 5주 부동의 1위

 

성시경 사비부르는 부분에서 울컥하네...음색 미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