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점점 잘 그리는것같은 전현무 무스키아 그림 모음

by 뱀선생 2023. 4. 14.
반응형

점점 잘 그리는것같은 전현무 무스키아 그림 모음

 

 

 

오 전현무 생각보다 그림도 많이 그리고 선물도 많이 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하나같이 특징 잘 잡아서 닮은듯 안닮게 그리네

색상이 굉장히 쎄게 어우러지게 써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킹받게 잘 그린달까?

그런데 얼굴을 노란색으로 그리는걸 참 좋아하는듯?

오히려 특징없는 사람을 잘 못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김광규는 정말 ㅋㅋ 눈에 띄네요 ㅋㅋㅋ 머리 표현 기가 막힌다... 

 

 

유머 - 의외로 감각 느낌 소질 있어보여 당황스러운 나혼산 전현무 그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74

 

유머 - 의외로 감각 느낌 소질 있어보여 당황스러운 나혼산 전현무 그림

유머 - 의외로 감각 느낌 소질 있어보여 당황스러운 나혼산 전현무 그림 수준 ㅋㅋㅋ 1. 전현무 작품 그림 코드쿤스트 2. 전현무 그림 작품 : 기안84 3. 전현무 그림 작품 BK 김병헌 ㅋ 4. 전현무 작

snaketeacher.tistory.com

 



코드쿤스트







기안






김병현






홍현희와 제이쓴





김광규






오아시소






자화상





정호영셰프





케이윌




타쿠야




박나래





송은이

 

 

ㅊㅊ ㅇㅅㅅㄷ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역시 그려버릇하면 는다

 

와 잘그리는디 ?

 

특징 잘잡아서 극대화시키고 어떤건 진짜 신기할지경..

 

난 진짜 예술알못인가봐.. 저게..? 이러면서 내려옴ㅜㅜ

 

난 김광규 꺼 맘에들더라 색조합때문에 그런가봐

 

김광규 박나래가 제일이다

 

진짜 잘그린다... 근데 특징없는 ? 사람은 그저그렇네 ㅠ 케이윌 타쿠야

 

색을 잘쓰는거같음

 

김병헌에서 터짐ㅋㅋ

 

센스가 좋네

 

색 진짜 잘써 어떻게 저런색을 고르지?

 

아니 본인이 잘아는 사람은 작업에서 빛이나놐ㅋㅋㅋㅋ기안거보다 오히려 좋아

 

아닠ㅋㅋㅋ 누군지 딱 알아보겠는게 ㅈㄴ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잘그림
김광규 여권사진으로써도될듯

 

김광규는 무슨 시발 불들어온 전구도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윌은 실제처럼 그림도 특색없네 ㅋㅋㅋㅋㅋ 잘 묘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