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신기한 일본의 결혼식 하객룩 문화

by 뱀선생 2023. 4. 12.
반응형

 

 

 

신기한 일본의 결혼식 하객룩 문화

 

 

봄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09

 

봄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봄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코로나도 풀리고 따뜻한 봄이 되니 몰려드는 청첩장에 올해는 뭐 입고 가지 고민이신 분들께 ㅋㅋ 드리는 연예인 하객룩 정보입니다.

snaketeacher.tistory.com

 

우리나라도 하객룩 잘못 입으면 욕 먹는거 맞지만, 일본은 되게 엄격하네요 ㅎㅎㅎ

안되는것도 많아 참.......... 뭐 문화차이니까요 

 

 

 

일본 결혼식 하객 패션 안되는거 디게 많아 난 흰색만 피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1. 머리풀기

2. 어깨노출

3. 하얀드레스

4. 동물무늬, 종이가방

5. 짧은기장

6. 검은 스타킹이나 맨다리

7. 발끝 노출

 

전부 안된대

법이 아니라 사람들 사이에서 암묵적으로 지키는 룰 같은거라고 하네요

뭐 우리나라도 비슷하긴 하지만, 검은스타킹이나 맨다리는 왜 안되는거야... 그냥 살색만 신으라는 뜻인가?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랑도 비슷하긴 한듯. 거기에 예의를 더 중시한 느낌?

머리 못 풀게 하는건 또 의외이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디너쇼같은 차림으로 가넼ㅋㅋㅋ

 

저거레알ㅋㅋㅋㅋ 대학동창 결혼식갔을때 다저렇게 입고 왔더라

미용실가서 머리세팅 뽱!!하고 ㅋㅋㅋㅋㅋ개웃었음

 

얘네는 저 말도 안되는 볼레로 안망하네... 저기서 수수한 패턴 색상이면 딱 그 유치원엄마스타일이잖아

 

나 결혼식 다녀온 적 있었는데 여자들은 다 저런 느낌으로 입고옴ㅋㅋㅋㅋ

 

근데 얘네는 진짜 초대받은 사람들만 가는거라매,, 결혼식 아무나 못간다든디

 

피곤

 

어쩐지.. 왜 저렇게 입고 왔지했는데..이유가 있었구나. 엄청 촌스럽던데

 

머리풀기랑 스타킹색지정빼곤 우리나라도 비슷한듯

 

이런스타일 옷에 머리도 미용실가서 세팅..

 

근데ng라고 늘어놓은 것중 대부분은 우리나라에서도 ng아냐?ㅋㅋㅋ 걍 당연한 말 늘어놓은거 같은데

 

그쪽 문화인데 뭐..

 

머리는 왜 풀면 안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