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봄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by 뱀선생 2023. 4. 12.
반응형

 

 

봄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코로나도 풀리고 따뜻한 봄이 되니 몰려드는 청첩장에 올해는 뭐 입고 가지 고민이신 분들께 ㅋㅋ 드리는 연예인 하객룩 정보입니다.

하객룩 아무렇게나 입고 가면 되지 하지만 생각보다 신경이 쓰이는게 바로 하객룩인듯...

솔직히 연예인이니까 이렇게 차려입고 가지.. 진짜 친한친구 부케받거나 가족결혼식 아니면 그냥 튀지 않은 바지나 블라우스 조합이거나 톤다운된 원피스 입으면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원피스 안 입어도 되요... 청바지만 아니면 솔직히 욕 안먹음 ㅋㅋㅋㅋ 하지만 좀 신경써야 한다? 그러면 너무 화려하고 쨍한 색감은 피하는게 필수인듯 합니다.

 

 

 

 

가을 겨울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 추천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53

 

가을 겨울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가을 겨울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하객룩으로 레전드 찍은 3대 연예인이있지요 신민아 / 김민희 / 이효리 아직까지도 인터넷에 연예인 하객룩을 치면 이 세사람

snaketeacher.tistory.com

 

 

 

 

원피스

일명 서현 하객룩이라 불렸던 이 원피스

나도 화사하고 나이대에 맞게 여성스럽게 코디해서 찾아봤었던....

워낙 서현 몸매도 여성여성하고 큰 키여서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를 잘 소화해냈던.. 

아마 이정현 결혼식때였나.... 봄이라서 잘 어울렸던 하객룩임. 잇미샤 제품

 

기장감이 짧아도 저렇게 네이비나 얌전한 색감의 원피스 입으면 무난한거 같더라구요? 

엄청 예전 결혼식이지만 무난해서 골라본 한효주, 윤은혜 원피스 입니다.

 

손담비 결혼식장에서의 소이현코디인데요. 노란 긴 기장의 화려하지 않은 원피스가 소이현 본인에게 참 잘 어울렸던 ㅎㅎㅎ

 

 

 

 

 

 

 

이번에 동생 이다인하고 이승기의 결혼식에서의 이유비 하객룩입니다.

너무 쨍한 색감으로 민폐하객룩이라고 불리는 ㅋㅋㅋㅋㅋㅋㅋ 의견은 반반 갈리던데, 뭐 엄마 견미리랑 깔맞춤한 색상이고 가족도 ok 했으니까 저 옷을 입었지 라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아니면 조금만 톤 다운된 핑크 입었어도 논란이 되지 않았을텐데요. 

홀웨딩이라서 핑크가 더욱더 돋보이는건 사실 ㅋㅋㅋㅋㅋ 아마 야외웨딩이면 덜 욕을 먹었을거 같기도 하네요

 

 

 

 

 

 

 

 

요즘에 자주 보이는 듯한 하객룩으로는 트위드가 인기인듯함. 특히나 투피스 같은 경우에는 정말 많이 보이는듯.

아이유는 지연의 결혼식에서 기장은 짧지만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옷을 입어 귀엽게 소화함 ㅋㅋㅋ

정려원은 요즘 계절에 맞는 반팔 트위드원피스로 여성미와 고급미를 뿜뿜하심

최근에 이승기 결혼식에서 네이비색 모조에스핀 트위드투피스를 입었는데 잘 어울렸던 기억이 하지만 겉옷은 벗으면 베스트였을것을 그리고 조금 귀걸이가 과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전스틴 전진 와이프 류이서씨도 하객룩 잘 입는듯 하네요 그냥 옷 패션 센스가 좋은듯... 

맨날 전진이 류이서 사진찍어주고 인스타 올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키와 어울리게 얌전하게 귀엽게 연출을 잘하시는듯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4674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결혼식 장례식 똑같이 생각하면 된다고 함 ㅋㅋㅋㅋ 1. 웃는 얼굴로 쌍욕 주고받는 절친 : 20만원 이상 2. 결혼하는 사람의 부모님이 내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