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라면에 진심인 사람 모여라! 성서경표 라면 레시피 모음

by 뱀선생 2023. 3. 10.
반응형

라면에 진심인 사람 모여라! 성서경표 라면 레시피 모음 

 

 

 

 

 

 

# 신새라면

신라면 / 틈새라면 / 순후추 / 치즈 / 계란

물 약 1L 넣고 끓으면 신라면 면과 스프 먼저 넣기

1분 뒤 틈새라면도 넣어 잘 익히고 2분 뒤 계란 1개 1분간 더 끓이다가 치즈 1장 넣어 그대로 녹이기

순후추 톡톡 뿌려 살짝 자작하게 마무리

 

극강의 매운맛 라면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성시경의 신새라면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32

 

극강의 매운맛 라면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성시경의 신새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tvN온앤오프란 예능에서 발라더보단 mc로서의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발라더 성시경 또한 개인 sns 에는 자신이 요리하는 사진을 올리고 있는 성식영 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 틈새대패짬뽕

틈새라면 / 고기짬뽕 / 대패삼겹 / 대파 / 마늘

팬에 큼직하게 썬 파 1대와 대패삼겹 1인분 넣어 볶기

다진 마늘 1술 넣고 진간장 1술, 액젓 5방울 잘 섞기

분말스프와 라면 넣고 3분 30초 끓이고 후첨 스프 넣기

볶은 대패삼겹살 올려주면 감칠맛 미친 고기 잠뽕 완성

 

 

 

해장라면 1픽되어버린 남성렬대파라면 레시피.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008

 

해장라면 1픽되어버린 남성렬대파라면 레시피.jpg

해장라면에 그만이라는 남성렬셰프의 대파라면! 준비물 대파,양파,편마늘,계란, 라면,고춧가루 레시피 1.대파의 흰 부분을 채 썬다. 2.채 썬 대파를 찬물에 담가둔다. 3.대파의 파란 부분을 썰고

snaketeacher.tistory.com

 

 

 

# 열새라면

열라면 / 신라면 / 대파 / 어묵 / 청양고추 / 고춧가루

팔팔 끓인 물에 각 라면스프 풀고, 열라면 면 먼저 넣기

30초 뒤에 틈새라면 면 넣고, 청양고추 어묵 잘러 넣기

큼직하게 자른 대파와 고춧가루 1큰술 솔솔 넣기

보글보글 끓여주다 계란 한 알 톡 넣어 마무리

 

 

 

 

 

# 오동구리

너구리 / 오동통 / 후추 / 달걀 / 치즈

냄비에 물 1L , 각 라면에 동봉된 다시마 넣고 끓이기

물 끓으면 각 스프와 면을 모두 때려 넣고 5분 끓이기

면이 익도록 휘저어주면서 끓이다 계란 하나 넣기

체다치즈 1장, 후추 톡톡톡 뿌려 마무리

 

 

 

 

 

# 열려라참깨라면

열라면 / 참깨라면 / 돼지고기 / 마늘 / 간장 / 고춧가루

팬에 잘게 자른 돼지앞다리살과 대파 살살 볶기

간마늘 1술, 진간장 1술 , 고춧가루 1술, 각 라면스프 3봉 넣기

약불로 잘 볶다가 뜨거운 물 넣어 끓으면 면 3개 넣기

후첨 스프도 마저 넣어 끓이기 (참고로 열라면 2개, 참깨라면 1개 기준)

 

 

 

 

 

# 순두부열라면

열라면 / 순두부 / 고춧가루 / 고기 / 대파 / 계란 / 마늘

기름 팬에 대파, 샤부샤부용 고기, 고춧가루 1술 볶기

열라면 2봉 기준 물 900ml 넣고 끓으면 스프 2봉 넣기

순두부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꼬들꼬들 반 익히기

계란 1개 푼 물과 다진마늘 넣고 마저 끓여주면 완성

요즘 유행한다는 해장용 순두부+열라면 조합?

https://snaketeacher.tistory.com/4844

 

요즘 유행한다는 해장용 순두부+열라면 조합?

요즘 트위터 sns 사이에서 돌아다닌다는 순두부 열라면??? 해장에 그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요즘같이 찬바람 불면 ㅋㅋㅋㅋㅋㅋ 딱일듯 ㅋㅋㅋ 열라면 반개에 순두부 반 봉다

snaketeacher.tistory.com

 

 

 

 

# 리얼치즈라면

신라면 / 다양한 치즈 / 순후추

냄비에 라면 1개 끓일 때보다 물 양 조금 더 넣어 끓이기

끓는 물에 건더기 스프와 면 2개 넣고 4분 30초 끓이기

분말스프 1개 넣고 잘게 자른 체다치즈, 모짜치즈 넣기

치즈 위에 후추 듬뿍 뿌리고 면과 잘 섞이도록 볶아 먹기

 

레시피 - sns에서 난리 났다는 로제 신라면

https://snaketeacher.tistory.com/5472

 

레시피 - sns에서 난리 났다는 로제 신라면

준비물 : 체다치즈 양파 반개 비엔나소시지 우유 고추장반스푼 신라면 1.양파 1/2 는 채썰고, 비엔나 소시지는 칼집내서 준비하기 2.냄비에 우유, 고추장 반스푼 넣고 끓여주기 (우유로 끓이는 라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