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진짜 미친듯한 LG게이밍 모니터 근황.....gif +)커브드모니터를 사용하는 이유

by 공생관계 2022. 11. 8.
반응형

 

 

 

진짜 미친듯한 LG게이밍 모니터 근황.....gif +)커브드모니터를 사용하는 이유

 

 

 

 

 

핸드폰 접은 LG 근황(엘지 스탠바이 미)

https://snaketeacher.tistory.com/5545

 

핸드폰 접은 LG 근황(엘지 스탠바이 미)

스탠바이미 무선 이동식 스마트 TV 27인치 풀HD, 내장배터리로 최대 3시간 무선사용가능 와이파이 연결가능, 스마트폰 화면 출력 가능 출하가 129만원. 실구매가 100만원 스마트폰이 없으면 TV를 만

snaketeacher.tistory.com

 

 

스마트폰 사업 접은 LG 근황......(걸이형 이동형 모니터 출시!!)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42

 

스마트폰 사업 접은 LG 근황......(걸이형 이동형 모니터 출시!!)

스마트폰 사업 접은 LG 근황......(걸이형 이동형 모니터 출시!!) 이동식 + 걸이형 모니터 출시함 파티션에 걸어 쓸 수 있음 ㅇㅇ(걸어 쓰면 아래 책상 공간이 남는게 꿀인듯..) 스탠드 펴서(?) 돌리

snaketeacher.tistory.com

 

 

 

 

게이머들에게 꿈의 모니터일거 같네요  근데 가격도 그만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롤러블 기술 어디갔나 했더니 이런데 쓰는건가.. 싶기도 하고 엘지가 참 자랑스럽네요

벤더블이라 신박합니다 ㅎㅎ 근데 400만원 ㅎㄷㄷ... 이거 진짜 돈이 미칠듯이 많아야만 쓸 수 있는 제품인가 

흰색가전 모니터는 엘지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가봅니다

이백만원대라고 하면 어떻게 그런가보다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백만원은 선을 넘은거 같기도 하고요

웹os 상에서 마우스 쓰다가 컴퓨터 쓸려고 할때 스위칭버튼만 누르면 되는 저것도 편할듯.

 

 

▪ Spec.

모델명 : LG 올레드 Flex (42LX3QKNA)

크기 : 105cm(42형)

해상도 : 4K UHD

최대 주사율 : 120Hz

응답속도 : 0.1ms

화질엔진 : 5세대 알파9

가격 : 3,990,000원

 

 

게이머들 사이에서 논란인 주제가 있습니다. 화면이 커브드가 좋냐, 평면이 좋냐? 가장 좋은 정답은 사람의 성향과 게임에 따라 다르다는거겠죠. 물론 평면 스크린과 커브드 스크린 모두 구비해두면 좋겠지만, 보통은 한개의 스크린만 사용하는데요. 이를 한방에 해결한 게이밍 TV가 등장했습니다. 이미 화질로 검증받은 OLED42C2에 전용 모터를 달아, 화면을 휘게 할 수도, 평평하게 할 수도 있게 만든건데요. 최대 900R까지 휘어지고, LED까지 달아 감성도 더했습니다. LG전자의 벤더블 TV. LG 올레드 Flex 함께 만나보시죠.

 

 


LG에서 화면 곡률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모니터를 출시함 예를들어 평소 업무볼땐 평면으로 사용하다가 게임할땐 커브드모니터로 사용 가능하다는 뜻

 

 

 

 





 

음성인식도 가능 ㄹㅇ 이번에 ㅈㄴ 특이한 모니터 출시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커브드모니터를 사용하는 이유







 

몰입감이 높아지기때문

 

 

ㅊㅊ ㄷㅋ

 

 

엘지 모니터는 레전드다 진짜루.....

 

겜할때 곡률이 좋아??

 

ㅁㅊ넘들 회사에 마법사 가둬놓은거아니냐?

 

400만원짜리 모니터

 

가끔 LG는 미친제품을 내놓긴함

 

엘지 제품 올라올때마다 신기함 저게 된다고?

 

오메..... 외계인 잡은 건 이제보니 LG였나 봐

엘지 드라이기 만든다며! 다이슨 쓸데없이 너무 비싸 

제발 저렴이로 기능 좋은 것 좀 만들어 주세요 ㅠㅠ

 

듀얼업 리베로 new 게이밍 모니터

다 갖고 싶다....

 

프로게이머나 게임 유투버들 존나 좋아하겠당

 

가격도 미침. 399만원임.

 

잘팔리면 점점 저가모델도 나오겠지??

 

돈 많으면 샀다;

 

워.....그럼 저걸로 드라마나 영화 보면 더 몰입 잘되나

 

영상 보니까 비쌀만 하다 포케이 120헤르츠..ㅋㅋ 이름도 올레드 플렉스래 ㅋㅋㅋㅋㅋㅋㅋ

 

로또 되면 사야겠다

 

곡률 조절은 예전에도 되엇는데 이건 찐임 자동이고 곡률도 여러개고 미쳤어

 

모니터바꿀때돼서 솔깃했다가 400보고 모르느척함

 

너무 신기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급형으로 금액 낮아지려면 몇년은 있어야겠지??

 

근데 곡률이 그렇게 게이밍에 영향을 미쳐? 어지럽기만 할거같은데 

 

말로하는거 존나쩔듯 겜할땐 손가락 하나가 아쉬운데 입으로 조절된다니

 

홍보를 해 미친놈들아 항상 홍보가 망함ㅋㅋㅋㅋ

 

이게 어떻게 가능함?????모니터가 말랑말랑한가 개신기해

 

폰 사업 접더니 도대체 뭘 만드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지 상소문 에디션 얘기가 괜히 나온게 아니었네. 여기저기 그 기술 다 써먹어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모니터 아니고 tv임
크기부터 42인치고 게이밍 특화된 tv임 카테고리가 살짝 달라

 

이거 강남역 금성오락실 LG 이벤트하는 데 가면 볼 수 있음

 

플렉서블 기술 성숙하니까 접히는 노트북도 나오고 휘었다 폈다 하는 모니터도 나오네 흥미롭다

 

이것도 이건데 엘지 관련 기사 방금 찾아보는데 세계 최초로 스트레쳐블 디스플레이 개발했다고 뉴스 쭉 뜨네..외계인은 엘지가 데려간듯.. 모바일 사업 접은 게 좀 아깝긴 하다 디스플레이만 보면 ㅋㅋ

 

LG는 윗대가리가 다 이상하다던데 흐름 못따라가고 밑에서 올라온거 다 쳐내고

진짜 기술력이 아까움ㅠ 누가 LG 좀 살려봐

 

원래 액정은 잘했어..액정은 진짜 핸드폰이 왜망했는지 묻는건 아니지? 액정문제가 아니었잖음

 

와 미쳤다 평소엔 불편한 사람도 있대서 모니터 뭐 살지 맨날 고민만 했는데... 물론 아직은 살만한 가격대는 아니겠지만^.ㅜ 미래엔...!

 

 

 

 

 

유머 -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미출시 마지막 상소문 롤러블폰 가격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70

 

유머 -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미출시 마지막 상소문 롤러블폰 가격

유머 -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미출시 마지막 상소문 롤러블폰 가격 LG 스마트폰 핸드폰 사업부 접으면서 개발중이던 상소문 에디션 롤러블폰 정식 출시까진 안하고, 개발중인 버전을 1000개만 만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