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수임료가 단돈 천원인 법정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by 뱀선생 2022. 9. 22.
반응형

 

 

 

 

수임료가 단돈 천원인 법정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오늘 23일 금요일밤 10시 시작된다는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획기적이게 애니메이션 티저가 다 있네요? ㅋㅋ 노래는 오랜만에 들어보는 김경호 목소리 캬~ 하~ 

시원시원 하네요 ㅎㅎㅎㅎ

 

 

 

 

 

티저 포스터도 유쾌하고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누구나 천원만 내면 변호를 할 수 있다는 뜻인가

위에 CAUTION 스티커랑 사람듭게 사는 법 지켜드립니다란 문구가 눈의 띄네요 ㅎㅎㅎㅎ

포스터 디자인 누가했는지 몰라도 한장에 유쾌하게 남궁민의 캐릭터를 설명 잘한듯

 

 

 

 

https://tv.naver.com/v/29345979

 

[애니메이션 티저] “천원짜리 변호사♪ 강한 지성과 정의의 용사!”_9/23[금] 밤10시 첫방송

천원짜리 변호사 | 드라마 | 천원짜리 변호사 본방송 | 9월 23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tv.naver.com

 

 

 

 

 

 

천원짜리 변호사는

 

첫방송 2022 / 09 / 23 / 금 밤 10시!

제작사 스튜디오 S

기획 이광순

연출 김재현, 신중훈

극본 최수진, 최창환

프로듀서 서균

출연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로 제목 그대로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라는 일명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라고 하네요 법정물로 일반 서민들의 도와주며 사건을 해결해주며 약간의 코믹이 가미될것으로 예상됨 ㅋㅋ

 

 

 

이 드라마에 전작에서 검은태양에서 국정원으로 출연했던 두 남녀 주연이 또다시 만났나 보네요?

그때 김지은 배우 연기가 남궁민 배우 연기에 비해 많이 욕 먹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얼마나 나아졌으려나

그런데 다시 만난 두 파트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 번 더 드라마가 이슈가 된 듯?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국정원으로 출연하는 남궁민 벌크업 식단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01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국정원으로 출연하는 남궁민 벌크업 식단

먹는 맛은 생각 안하고 ㄹㅇ 근성장만 생각한 식단인가 헬스 3달차인 내가 봐도 존나 대단하다... ㅊㅊ ㅇㅍㅋㄹㅇ  3개월이면 이제좀 벤치나, 데드 무게칠때 팔자극 덜올시기 ㅋㅋㅋㅋ ㅋㅋ펨

snaketeacher.tistory.com

 

 

 

 

 

 

 

 

https://tv.naver.com/v/29319781

 

[하이라이트] “남궁민..킹받네..? 이 인간 대체 뭐지!?” <천원짜리 변호사> 9/23(금) 영업 시작!

천원짜리 변호사 | 드라마 | 천원짜리 변호사 본방송 | 9월 23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tv.naver.com

 

 

 

 

# 인물관계도 

 

 

 

천지훈 법률사무소의 남궁민과 든든한 법 수저?를 가지고 태어난듯한 법조계 로열패밀리 김지은이 앙숙으로 나오네요?

아마 사건을 해결하면서 부딪치는 백마리와 천지훈 그리고 그 밑에들어가 구르게 되는 백마리가 되는듯???

 

 

 

 

우영우에서도 변호사로 나왔던 최대훈 배우가 여기서도 ㅋㅋㅋㅋㅋㅋㅋ 변호사 역으로 나오나 보네요

변호사 배우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덕화 배우도 나오는데 , 아마 천지훈 변호사의 변호를 보면서 손녀 마리를 천변 밑에서 시보 두 달 버티라고 강압? 을 넣는 역할인듯 ㅋㅋㅋ

공민정 배우도 은근 자주 나오는듯 ㅋㅋ 여기서는 빠듯한 월급으로 생활을 책임지는 생활형 검사로 나오는것 같네요 

천변의 친구로 나오고 유일하게 이해해 주는 동료로 나오는 듯 합니다

 

 

 

 

 

다 쓰러져가는 변호사 사무실의 백마리의 등장으로 둘이 얼마나 어떻게 흥미롭게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백마리가 커나갈지, 남궁민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고개만 빼꼼 내밀고 있는 모습이 유쾌하기도 하고 남궁민의 코믹 엉뚱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극과극 성격의 두 사람의 대환장 케미와 팀워크가 기대되는 !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는 SBS 에서 본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웨이브와  디즈니 +에 올라온다고 하니 스트리밍 하실 분들은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