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30억짜리 강남의 신축 아파트 근황.jpg

by 뱀선생 2022. 8. 23.
반응형

 

 

 

 

30억짜리 강남의 신축 아파트 근황.jpg

 

 

 

 

 

 

심지어 주변에선 방치된 폐기물 더미까지 발견됐습니다.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있는 창고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페인트 통이 열린 채로 방치돼 있고 공사장에서 사용되는 안전 펜스가 쌓여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는 건축 자재가 담겨 있는 자루들이 방치돼 있습니다.

공사를 끝내고 남은 각종 화학물질과 자재 등을 1년 넘게 지하에 그대로 쌓아둔 겁니다.

 

 

 

악취가 극심한 지하 4층과 5층 주차장은 주민들이 기피해 텅 비어버렸고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전문가들에게 의뢰해 조사한 결고, 전체 수목의 30%인 197그루가 고사했거나 고사가 진행

 

 

겨울에는 창틀과 세탁실에 결로현상이 생겨 집 안에 고드름까지 열렸다고 합니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19

 

상태 심각하네.....부산 신축아파트 사전점검 하자상태

상태 심각하네.....부산 신축아파트 사전점검 하자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신축이면 무엇하리... 안에가 개똥망인데 더 웃긴건 1군 브랜드라는 사실 ㅋㅋㅋㅋ 부실시공 대박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19-22사이에 완공된 아파트들이 유난히 개판이라고 하긴 하더라. 코로나로 외노자들 유입이 원활하지 못해서 노답새끼들 데리고 일해야 했다고......

 

ㅇㅇ 존나떨어짐. 그 뭐냐 현대아이파크엿나 붕괴사고잇엇을때 전국 현대아이파크 집값 다떨어졋음

 

힐스테이트나 어디 뭐 쩌기 밑에 첨들어보는 브랜드 아파트나 결국 제3국 야가다 크루들이 만든다
현업이라 누구보다 잘 앎

 

건축현장 하루만 늦어져도 몇천에서 억단위로 깨짐 그니까 공사 개판치는거지 돈아낄려고
거기다가 자재값이 다 올라서 요 몇년 짓는 아파트들 아주 다 지랄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게 몇십억이라니
에효

 

그랑자이인가? 존나 좋아보이던데 시벌

 

요새 하자보수 소송 존나 많음.

 

현업 2년차밖에 안됐지만 내외국 상관없이 이쪽 업계는 책임감으로 갈수밖에 없는 것 같음. 이젠 진짜 사람이 없어서 쌩잡부도 빌면서 받아와야 하는 판국이라 관리자 입장에서는 품질이고 뭐고 일이라도 되게 해주십쇼 하는 상황임..
개인적으로 짧은 공기랑 출퇴근 시간좀 즉당하게 바꿨으면 좋겠음 주말 출근좀 안할래..!!!
별개로 똥오줌 아무데나 싸는건 ㅈ같은데 이건 국적없이 골고루 한다 ㅆㅂ..

 

왜 뉴스까지불러서 호들갑이냐며 조용이 이사나 갈것이지 염병떠는 특정 동 사람때문에 나의 재산에 피해입었다고 생각할 사람들이 더 많지않을까나

 

난 건설에 대해 개뿔도 모르는데 친구 아버지가 건설
기술직인데 일성,대동에서 만들었던 아파트들이 명품
이었단다 나머진 다 쓰레기래

 

대형 건설사도 저모양인데 소규모 업체가 지은 빌라는 신축도 비새고 계단 높이도 삐뚤빼뚤. 벽도 평평하지 않아서 책상을 갖다대면 한쪽이 뜸.

 

본가에 아파트 30년된건데 누수나 어디금가거나 그런거 하나도없는데 ㅋㅋ 물어보니 건설할때 부모님이랑 동전체 아저씨들이랑 매일 감시하면서 작업했다더라

 

그러고보면 대우 푸르지오 사는데 진짜 존나 잘 만든거 같음.
인테리어 할때만해도 인부들이 이정도로 빠진곳 없다고하더니
립서비스인줄 알았는데 도시가스 검침하시는분들도 똑같은 말을 했음.
다녀보면 가장 멀쩡한 아파트라고.
10년지나보니 주변아파트 전부 주차장 물새고 난리일때 우리는 멀쩡함.

 

우리아파트도 10년 넘었는데 지방건설사가 수도권 진출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괜찮음ㅋㅋㅋㅋ 근데 너무 힘을 썼는지 다시 지방만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지에스가 저러네 ㅋㅋㅋ 네임드인데

 

gs건설이면 완전 메이저 건설사 아닌가 ㄷㄷ

 

건설업계 진짜 ㄹㅈㄷ네 누나 아파트 마감도 개쓰레기같던데

 

아파트 브랜드는 이제 아무 의미 없는거 같다.. 어차피 하청 굴려서 노가다꾼들이 짓는건 똑같은데..

방배면 그랑자이인가?
강남, 서초에 최근에 지은건 래미안 원베일리하고 고터쪽있고.. 구반포도 핫하던데 반은 삼성, 반은 현대가 맡았더만

 

30억짜리아파트도 저러면 대체 어디서살아야되냐

 

99년 현산이 지은 현대 구축 리모델링 해서 거주중인데 ㅈㄴ 튼튼함
어떻게 갈수록 퇴보하지..

 

ㅋㅋㅋㅋㅋ연일 브랜드 아파트 이슈 터저나오는거 보면 구축이 얼마나 잘지은거냐 구축은 지금처럼 외노자 밭 아닐꺼아녀?

 

천장이랑 벽안에 똥덩이 얼마나 숨겨졌을까

 

내가 살고 있는 부영 1승

 

저기 재건축이 초스피드로 된 단지긴해
태어나서 본 재건축중 진짜 가장 빨랐음 ㅋㅋㅋㅋ

 

자이까지 저 수준이면 대한민국에 제대로 된 아파트 브랜드는 없다고 봐야겠네

 

살기좋은 곳 90년대후반에 지은 아파트들 리모델링 해서 사는것도 괜찮음....

 

명성에 흠집가는거 싫어하는 삼성이 요새 괜히 래미안 발빼려고 하는게 아님. 건설사 상관없이 이전같은 수준의 노동자는 이제 절대 못구한다

 

이래서 요즘 10년전에 지어진 준신축이 더 인기 많더만 ㅋㅋㅋ

 

브랜드 아파트 산다고 노가다 장인이 아파트 만들지는 않음

 

98년 신축이고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살고 있음. 예전에는 우리나라 아파트 잘 지었는데 지금은 부실은 기본이고 층간소음은 옵션이고 날림 공사 너무 심함.

 

심각하네

 

와 근데 저기 인터뷰 나온 아파트 주민들 씹부자겟지..?

 

요즘 이런 기사 엄ㅊ어 많네 집값 오를땐 한번도 못봤는데....주식도 그렇고 안좋은 기사만 쏟아지는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