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소식좌 박소현이 전복 하나 먹는데 걸리는 시간.(+ 오래 먹는 연예인)

by 뱀선생 2022. 8. 22.
반응형

 

 

 

소식좌 박소현이 전복 하나 먹는데 걸리는 시간.(+ 오래 먹는 연예인)

 

 

 

 

 

 

 

 

 

 

https://youtu.be/Ig9gTzc4T2c

 
 
 
 
 

https://namu.wiki/w/%EB%B0%95%EC%86%8C%ED%98%84(%EB%B0%B0%EC%9A%B0) 

 

 

 

 
ㅊㅊ 개드립 / 유튜브 밥 맛없는 언니들

 

 

+++++++++++++++++++++++++++++++++++++ 오래 씹어먹는 또 다른 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 나온 아이유도 진짜 오래 씹어 먹더라.

항상 같이 밥을 먹는데 혼자 남아서 늦게까지 오물오물 씹어먹더라

이효리도 그런 아이유를 보며 따라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는 못해먹겠다고 성격 급해서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밥 먹는 장면에 다른 사람은 다 밥 먹고 치우는데 홀로 남아 느릿느릿 씹어 먹더라 신기...

 

나혼산에서 나왔던 소희 계란 먹방........??? 계란 반개 먹는 속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씹는데 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입에 음식 있는 채로 계속 말한다는 게 좀
나도 꼭꼭 씹어먹어야겠다 난 너무 많이 먹어서 탈임 ㅋㅋㅋ

 의식안하면 상관없을거같은데 저거 의식한 순간부터 언제 다먹지?

지금인가? 내일인가? 이러면서 존나궁금해서 내 밥도 제대로 못 먹을거 같긴해ㅋㅋ

 

정말 마른사람들은 정말 안먹는구나.. 또르르

 

같이먹을때 불편하긴 할듯

소희도 계란한입 먹는데 1~2분 씹던데

걍 습관인듯

소식하면 정말 오래산다

울 할머니 100세 다 되가는데 80살 동생보다도 건강하고 팔힘도 세고 밥은 항상 반공기에 컵라면도 하나를 다 못드심

 

식도랑 위에 좋을듯

 

들이부은거 제외가 웃기네ㅋㅋ 카운트 불가능

 소식이든 대식이든 뭔 상관있겠어 그냥 사람 좋으면 같이 밥먹고 꼴뵈기 싫으면 안먹고 그러겟지 ㅋㅋ

 하기야 흡수되는 양은 거기서 거기니까..

 

건강생각해서 소식해야 하는데ㅜ 밥 앞에서 눈돌아감;

 분자단위로 씹냐

 컨셉 아니면 병원가봐야하는거 아니냐 진짜

 
발레리나 출신이라 평생을 저렇게 먹었다더라
 
아니 걍 몇번 잇자국만 내고 넘기는거지 저걸 10분을 쨥쨥댄다고?
 
이젠 사람으로서 신기할 정도다

근데 저렇게 음식물 잘게 씹어서 넘기는게 위건강엔 좋지않나

꿀떡 삼키는게 제일 안좋다는데

 
로마인이냐

위 자체가 작은데 먹는 템포는 맞춰야하니깐 천천히 먹는거겠지;; 일반적인 속도로 먹으면 5분이면 배 다 찰텐데 남들 식사하는데 멀뚱멀뚱 있는거보다야..

 

면치기처럼 누구한테 소리로라도 불편하게 만드는 것도 아닌데 이걸로 뭐라고 하는 애들은 뭐냐

오래 씹고 삼키는 게 좋다는 건 이미 유명한 사실인데

 

앞사람 저렇게 깨작깨작 먹으면 밥맛떨어지긴 해

위가 할일이 없겠는데ㅋㅋ

다 녹아있는데 나보고 뭐 어쩌라고 싶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