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최근 활동하면서 가장 망한 머리 했다는 이효리 근황(+댓글 반응)

by 뱀선생 2022. 7. 10.
반응형

 

 

 

 

연예계 활동 활발하게 할때는 주로 긴 머리스타일을 추구하거나,

 

웨이브만 살짝 포인트를 주며 섹시 아이콘이였다면, 

최근 제주도 생활하며 취미삼아 방송활동할때는 주로 내추럴한 중기장 머리를 선보였었는데,

그런데 그마저도 서울에서 활동하면 본 업 슈퍼스타로 돌아와서 역시 이효리는 이효리다 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더니,

 

 

 

 

 

 

 

 

최근 서울 체크인 예능 할때까지도 자연스러운 맛을 살리던 앞머리 있는 중기장 머리를 하던 이효리가 ㅋㅋㅋ

 

 

 

 

대한민국 트렌드를 주도하던 이효리가 새로운 파격 헤어를 선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순도 같이 헤어손댄듯 ... ㅋㅋㅋ

앞머리를 더 짧게 뒷머리 숱도 확 날려버린 보이쉬한 스타일로 변신함 ㅋㅋㅋㅋ

이효리라 말 안하면 이효리인줄 모르겠다.  

 

 

 

얼마전에 팬카페에 머리 망했다고 글 올렸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효리니까 저정도 소화한건가 싶고, 저 헤어스타일도 이효리니까 유행되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망해봐짜 얼마나 망했겠어 싶었지만, 이효리 헤어스타일 중에 가장 안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될듯 ㅋㅋㅋㅋ

 

세상 쎈언니 캐릭터 유지하던 이효리가 갑자기 큐티하게 돌아옴 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35

 

이정도면 사주가 궁금한 수준인 이효리의 파급력.JPG

예나 지금이나 델몬트 역사상 과일주스 부동의 1위는 오렌지 주스임 근데 이게 딱 한번 뒤집힌 적이 있는데 바로 2003년 당시 연예계를 씹어먹던 이효리가 찍은 CF가 뜸 한국에서 생소한 단어이자

snaketeacher.tistory.com

 

 

 

 

 

 

 

샤기컷 같은 느낌으로 다시 유행 각

 

허쉬컷 느낌인가

 

머리 밑에 붙은게 이효리 얼굴이라 그런가 괜찮아보이는데

 

저거이제 유행하냐

 

옛날 울프컷 생각나네 ㅋㅋㅋ

 

90년대 인기 있었던 저스틴 프리쉬먼 느낌 난다 존나 멋있다 ㅋㅋㅋㅋㅋ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네

 

근데 또 이효리가 하니까 커버 되는 거 같애

 

천하의 이나영이라도 탑텐 모델하면서 옷을 못살리는거랑 마찬가지로, 이효리도 저 머리를 하니 안예뻐 보임.

 

그냥 압도적인 망템은 누구도 못살린다 ㅋㅋㅋ

 

망하긴 했는데 왜 이효리가 하니까 새 유행같아보이지ㅋㅋㅋㅋㅋㅋ

망해봤자 이효리지 했는데 진짜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그래도 이효린데 예쁘겠지ㅋㅋ 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망한거예요 세상에 그 이효리가 소화못해

 

걍 힙해보이는데...?

 

저 미용실도 대단하다 . 효리가 소화 못하는 스타일을 창조해내구 .. 옛날 머리 한가닥 하나 염색하고 선글라스 목덜미 쓰던 시절 스타일 같아

 

꼬리만 자르면 되겠는뎈ㅋㅋㅋㅋ 숏컷 하면 이쁠듯

 

ㄹㅇ 망하긴 한 거 같은데 또 잘 어울리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했는데 찐으로....?

 

언니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순이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봤자 이효리 어디가냐며
그것마저 소화할 이효리라며 들어왔는데
아 이효리도 못하는게 있네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귀엽..ㅋㅋ

 

어떻게 저렇게 잘라놨지 너무한데 아무리 얼굴빨로 어느 정도 커버된다지만 진짜 속상했을거 같은데

 

아닠ㅋㅋ 종이의 집 도쿄같애ㅋㅋ

 

아니 왜 이쁘게 잘라놓고 또 만진거아 ㅋㅋㅋㅋㅋㅋㅋㅋ도라방스

 

00년대 샤기컷같넼ㅋㅋㅋㅋㅋ그래도 효리가 하니 힙함ㅋㅋㅋㅋ

 

본인도 많이 속상했나봐ㅋㅋㅋㅋ 팬카페에 글까지 올리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