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요즘 많이 보이는 티셔츠 코디.(크롭티 vs 오버핏티셔츠)

by 뱀선생 2022. 5. 31.
반응형



예전부터 유행하던 넣입(넣어 입기)보다는






짧은 티셔츠 or 크롭으로 입거나


 



아에 오버핏으로 빼서 입는 코디가 많아짐


아니라면 내가 또 실수를..

 

 

 

 

 

 

 

+++++++++++++++++++++++++ 크롭티 패션 연예인

 

 

크롭티패션이지만 세미크롭으로 요즘 미주나 웬디 제시가 크롭티 가장 과하지 않게 이뿌게 입는 연예인 인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즈 레이첼 / 모니카 패션이 회자되는 이유 

넘나 요즘 패션이다......

 

 

 

 

 

 

 

일반 여성들이나 남자 연예인들이 오버핏을 멋스럽게 입는듯...

특히나 날씨가 더워지고 나서는 벙벙한 반바지에 오버핏 코디가 가장 많이 보인다

 

 

 

 

 

 

 

ㅊㅊ ㄷㅋ

 

크롭 조아 화장실 갔다올 때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대로 아예 오버거나 아예 크롭인거 많아진거 느껴짐
난 오버파임

 

난 너무 짧지 않은 크롭이 좋더라ㅋㅋㅋ

 

와이드팬츠에 오버핏 티셔츠 세상 편하다...

 

크롭은 불편해서 안 입고 티 넣빼는 티 상태로 정해짐ㅋㅋㅋ닥스훈트핏이면 무조건넣 

 

그런거엮어..? 할미는 맨날 넣어입는데요..

 

둘다 편해 크롭도 기장 잘 맞추면 배 안보이는데 쭈글쭈글하지도 않고 적절 어차피 만세 할일도 없고.. ㅋㅌㅋ

 

골반커서 빼입으면 핏 노답

 

무신사에서 파는 티셔츠 싹다 길어서 빼서 입으면 뭔가 이상함 ㅅㅂ

 

할미한테 빨리말해주지 오늘 넣고 다녔단말이여어어

 

넣어입으면 배 신경 쓰게 돼서 적당한 길이 크롭이 더 편하고 조아

 

연예인들 진작에 저렇게 많이 입고 나오더라 위에 크롭 밑에는 편한 바지

 

크롭이 더 편해 ㅋㅋㅋ세미크롭

 

오버핏 나를 위한 유행임ㅠ 너무 좋음

 

허리 길어서 크롭 맞는 기장 거의 없는데 요즘 크롭 아닌거 사기 어려워서 넘 싫어ㅠㅠ 일반 크롭 사면 그냥 찌찌가리개라고...ㅠㅠ

 

키 작은데 하비라서 무조건 넣어입음! 상체는 말라서 이래야 최선이얌

 

안돼 넣입 유행 가지마 키작이라 넣입필수란 말야

 

 

 

 

 

++++++++++++++++++++++++++++++++++++++++++++++++++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33

 

요즘 유행중이라는 서울 가로수길 패션 스타일 근황 ㅋ 영턱스클럽

요즘 유행중이라는 서울 가로수길 패션 스타일 근황 ㅋ 영턱스클럽 남자 여자 포함 영턱스클럽 룰라 SES 듀스 돌아다니는중 홍대 신촌 쪽에서도 점점 늘어나는것 같음. 요즘 패션 트렌드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06

 

유행은 돌고 돈다! 흥미돋 더 유행할것 같은 아이유 바지

사진뜨고나서 실제로 저 디자인 바지 올라와있는 쇼핑몰은 품절됐다고함 요즘 아이유 애착바지인듯 ㅋㅋㅋㅋㅋㅋ 출국당시 구찌 가방 옷을 입고 나타났는데, 아이유도 사람인지라 공항에서는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11

 

한국인은 이해 못할 손흥민 공항 패션 해외 반응.jpg

형은 AI Falah 19를 입고 있습니다. 70년대에 우리 아버지가 Xamar에서 입던 부츠컷 청바지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윙어인가, 아니면 식료품점에 가는 1980년대 아버지인가? 나는 그가 엄마 청바지와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