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얼굴 전쟁 편 - 우현, 김태진, 황의준, 김성은, 나나

by 뱀선생 2016. 3. 1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69회 160309 얼굴 전쟁 특집 편 리뷰 - 우현, 김태진, 황의준, 김성은, 나나



이번주 라디오 스타(라스)는 얼굴 전쟁 특집 이였음.


게스트로는

무한도전 못친소2에서 이봉주를 가뿐히 제치고 당당히 F1에 등극한 배우 우현

삼시세끼 고기만 먹는 고기 능력자지만 몸무게 46kg 허리 25인치라는 걸그룹 몸매의 소유자. 기타 리스트 김태진

내 귀에 도청장치와 연남동 덤앤더머의 베이시스트 겸 보컬 황의준

본업은 배우지만 박수진과 테이스티로드가 더 유명한 축구선수 정조국의 아내 배우 김성은

세계 1위의 외모라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


이날 얼굴 전쟁 특집 방송에서는 인디밴드인 연남동 덤앤더머인 김태진, 황의준 두 분이서 하드캐리 ㅋㅋㅋㅋ

진짜 캐릭터가 독특해서 예능 대세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다른 예능 방송에서 볼 수 있을듯.

적어도 나 혼자 산다에 무지개 라이브로 한번쯤은 등장하지 않을까? ㅋㅋㅋㅋ


MBC 일요일을 책임지는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에 출연했던 김성은과 나나가 나오는데

나나는 재밌는건 아니였는데 말 그대로 비주얼 게스트 ㅋㅋㅋㅋ

그리고 김성은 님이 생각보다 웃겼음.

옛날 예능중에 김성은이 음치로 나와서 명곡들을 찾던게 있었는데 프로그램 제목은 생각안남 ㅋㅋㅋ

원래 예능을 하셨던 분이라 센스가 ㅋㅋㅋ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와있는 이번주 라스 짤방들은 나나 꺼가 압도적으로 조회수가 높네요.

진짜 스타네 스타. 안웃겨도 화제성이 ㅋㅋㅋ


나나의 심쿵 애교 대공개


김성은 샤워실에서 본 나나의 몸매는?


황의준 5000원짜리 개털 코트의 위엄 ㅋㅋㅋㅋㅋ

진짜 캐릭터 독특하심 ㅋㅋㅋㅋㅋ 임성은 작가의 막장 드라마만 챙겨본다고 ㅋㅋㅋㅋ

시그널 이런거 뭔지도 모름. 불륜, 출생의 비밀이 나와줘야 드라마라고 평가 ㅋㅋㅋㅋ


예능 멘트로 막 웃기다가 본업인 가수를 보여주는 부분에서 확실히 중년가수 포스가 확~~!!!

특히 기타 리스트 김태진 님 기타 장난 아니네요. 진짜 화려하다 ㅋㅋㅋ

연남동 덤앤더머의 1집 대표곡이라는 너랑 하고 싶다


인터넷에서 우현의 위엄이라는 짤들을 많이 봐서 그 점이 방송에 나오나 궁금했는데 안나오네.

운동권 학생으로 진짜 맨 앞에서 깃발 휘두르던 분이라던데...

그냥 못 생긴 캐릭터 에피소드로만 나와서 약간 아쉬웠음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