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 목소리의 세계 ebs성우이자 유튜버 쓰복만 +중간자기 차태현 리뷰

by 뱀선생 2020. 6. 4.
반응형

요즘 즐겨보는 유퀴즈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길거리 걸어다니면서 시민들을 만나지 못해 이렇게 주제에 맞는 사람들을 섭외해서 하는 특집방송으로 꾸며지고 있는데, 어제는 목소리의 세계편!

그 중 ebs 성우이자 유튜버 쓰복만으로 알려진 김보민이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깨발랄하시다 ㅋㅋㅋㅋ

 

 

 

 

 

스카이캐슬 따라하기부터~

 

 

 

 

 

 

부부의세계 따라하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이분 끼가 끼가 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 아니심 ㅌ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좀 봐 ㅋㅋㅋㅋㅋ 

 

 

 

 

 

 

 

 

 

성우가 되기전까지 나래이터 콜센터 행사 mc까지 여러가지 일을 맡아서 했다고 하네요 성우가 1년에 1~2명 뽑을까 말까 하는 직군이여서 시험도 10번정도를 보셨다고 ㅋㅋㅋㅋㅋㅋ 성우를 그렇게 안뽑나 싶더라 ㅋㅋㅋ

무려 6년 준비에 500:1 경쟁률을 뚫으셨다고 ................... ㅋㅋㅋㅋㅋㅎㄷㄷ 

그런데 천직이신듯 ~ ㅋㅋㅋㅋ 성대모사할때 세상 표정이 행복해 보이시더라는 ㅋㅋㅋㅋ

 

 

 

플러스로 차태현이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번외수사? 드라마 홍보 목적으로 나오신듯 ㅋㅋㅋㅋ 급하게 pd한테 연락이 와서

세호 대신 들어가는 걸로 착각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9시대로 옮긴 이후로 유재석이 우리도 시청률 3% 넘어야 한다고 한소연할때 차태현이 내새운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은 특별편? 으로 중간자기가 중간영입? 되었다. ㅋㅋㅋㅋㅋ

셋의 티키타카가

좋아셔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