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겨울만되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한다. 다시돌아온 비니

by 뱀선생 2019. 12. 18.
반응형

비니

추운 야외활동을 대비하여 보온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쓰는 스키/보드 보조용품입니다. 추운 겨울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몸의 열 손실을 막아줍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비니 (쇼핑용어사전)

 

추운계절만 돌아오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한다.

머리에 얹은 비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안 좋아한다.

연예인이 쓰니까 오 제법 이쁘네 하는거지, 일반인이 쓰면 뭐냐, 특히 머리큰 사람이 쓰면, 머냐 대두 자랑하냐 ㅋㅋㅋ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비추. 정말 얼굴 자신있어야 쓴다고 생각되는 비니이올시다.

 

 

 

아이유도 제법 비니를 잘 쓰는 것 같다. 공항패션이였던 거 같은데....... 블랙컬러의 가죽재킷에 비니를 쓰고 올블랙 패션

비니마저도 귀염귀염 소화를 한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 피부에 올블랙은 참 적절하다 적절해 ㅋㅋㅋㅋ

 

 

 

성유리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였던거 같은데, 브라운 컬러에 노오란 비니 톤을 맞춰 쓰셨다. 

어떻게 이게 40대란 말인가 ㅋㅋㅋㅋ 짧은 재킷에 편한 운동화 캐주얼하게 연출하신 영원한 요정

사람들이 요정요정 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요옹 ㅋㅋㅋㅋ 수지의 모습 수지 is 뭔들.....

수지도 톤을 맞춘 어두운 컬러의 비니를 쓰고 포인트로 안경을 

화장을 옅게해서 안경을 쓴 거 같은데, 별로 안 예쁘게 나온 얼굴일지라도.... 이쁘당 

모자는 마르지엘라 제품인가?

 

 

 

탱구.. 할리우드~~ 청바지에 짧은 탱크 티셔츠를 입고서 파란색 모자로 포인트

과하게 꾸미지 않고 내추럴하게 꾸민 모습이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다. 진리의 불변 청바지에 흰 티셔츠에 플러스로 비니 잘 어울린다. 거기에 살짝 컬이 들어간 머리를 풀어헤친 모습 

 

 

 

제니는 비니 마저도 샤넬이다. ㅋㅋㅋㅋ 샤넬 비니 처음본다. 샤넬 제품을 많이 착용하는 제니이다.

편안한 차림새의 후드집업 거기에 블랙컬러의 비니  입술을 쭉 내민 모습이 포인트다

제니도 항상 긴 생머리만 고집하던데..... 뭐 자기 자신이 잘 어울리는 머리가 뭔지 아니까 계속 저러겠지?

 

 

 

예능보다가 공유가 비니쓰고 나왔더라. 오랜만의 광고속 차려입은 모습의 공유가 아닌 편안한 모습의 공유

제주도 여행갔을때 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그런데 저기서 화제가 된건 공유의 비니가 아니라 공유의 후드티라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백현의 모습이다. 공항패션의 모습인듯....? 아이들의 불변의 공항법칙

안경 or 선글라서 + 마스크 + 모자

빨간 상의에 블랙의 모자가 썩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 백현뿐만 아니라 아이돌들도 은근 많이 비니를 쓰는 듯?

 

 

 

 

아는형님에서의 희철 ㅋㅋㅋㅋㅋㅋ 친한사람나오거나 남자 게스트들이 나오면 모자를 쓰고 나오는 김희철

우주대스타, 얼굴이 다한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튀는 네온컬러의 비니이지만 이것마저 소화하셨다.

그것도 교복에 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니까 소화가능하다. 아니면 튀는 머리색때문인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옷차림도 따뜻하고 두텁게 입고 있다. 정말 개인적인 내 소견은 내 스타일 아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많이 쓰는 이유는 ?

비니는 아무 옷에나 입어도 잘 어울리는 듯 하다. 위트도 있어보이고 귀여워 보이고 분위기 전환에 딱인 아이템인듯......

보통 겨울이라 블랙에 가까운 비니를 쓰는 사람들이 많은 듯한데, 얼굴에 자신감이 넘친다면

성유리나 김희철처럼 통통튀게 귀엽게 활동적인 느낌으로 연출해 보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비니는 옛날에 나홀로집에 도둑이 쓰던 느낌이 강해서 ㅋㅋㅋㅋ 도둑놈 ㅋㅋㅋㅋ

요즘엔 패션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느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