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번주 뭐 입지? 드라마 속 따라입고픈 오피스룩

by 뱀선생 2019. 12. 17.
반응형

출근하는 직장인 여성들이라면 항상 하는 고민

아 오늘은 뭐 입냐 ....... 이거 이번주에 입었던가?

아.... 입을꺼 없다. 옷 사야겠네...... 라며 하게되는 항상 똑같은 고민들 ㅋㅋㅋㅋ

오늘은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이 입었던 예뻤던 오피스룩을 소개한다.

 

 

 

천리마마트 - 정혜성

 

드라마 천리마마트에 출연했던 정혜성

꽤나 여성스런 스타일을 소화했던 기억이 있다. 항상 H라인의 군더더기 없는 스커트와 리본이나, 프릴과 같은 포인트가 있는 상의로 심심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했어서 예쁘다. 라는 생각이 들었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한 박민영 드라마 방영시에도 박민영 블라우스, 스타일, 가방이 화제였었다.

비서라는 역할에 맞게 깔끔한 앞머리는 길게 연출하게 뒷머리는 높게 하나로 묶는 스타일링을 보여준 박민영.

박민영도 긴 기장이 아닌 H라인의 스커트와 포인트가 있는 블라우스를 항상 연출했었다.

거기다 플러스로 박민영은 포인트가 되는 악세서리를 항상 같이 매치해서 악세서리도 화제가 되었었다.

박민영 때문에 붐이 일어난 리본을 늘어트린 블라우스. 동생도 사서 입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

 

 

 

 

 

 

 미스티 - 김남주

항상 완벽한 모습과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는 모습으로 나왔던 김남주의 모습이다.

역할이 앵커여서 가장 커리어우먼같았고, 스타일링에서도 완벽 그 자체였던 기억이....... 정말 군더더기 없이 모자라지도 과하지도 않은 성공한 여성의 모습을 잘 표현했던거 같다. 항상 드라마를 찍으면 스타일이 화제가 되던 김남주 이 드라마에서도 매회 옷, 가방, 립스틱 등 화제성이 대단했었다. 조금 지난 작품이지만 하나도 촌스럽지 않고 이쁘다는거 ㅋㅋㅋ 돈만 있으면 모든 여성들이 저렇게 입고 싶을거 같다 ㅋㅋㅋ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 손예진

 

가장 따라할법한 흔한 직장인의 모습을 예쁘게 잘 표현한 손예진 .... 누가 딱 달라붙는 H라인 스커트만 입고, 누가 화려하게 스카프, 브로치, 가방에 신경을 쓰는 직장인이 얼마나 될까? 

청바지도 입고 편하게 운동화도 신고, 다니는 직장인이 얼마나 많은뎅.......

가장 현실감 있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 이였다. 하지만, 손예진이 입고 들었던 제품은 모두 비싸다는게 함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돈없는 우리들은 비슷한 제품으로 같이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VIP - 장나라

 

요즘 하는 드라마에서 가장 오피스룩이 많이 나오는 드라마가 아닐까 ?ㅋㅋㅋㅋ

장나라는 치마만 입고 나오는건 아니지만 거의 재킷차림을 하고 있으며, 셋업세트로 통일감있게 표현하는 듯 하다.

아니면 색깔정도로 포인트를 주며, 예쁜 아이템들이 은근히 많더라.~~~

갖춰입어야 하는 직장인이면 장나라 정도가 가장 적당하지 않을까 싶더라.

워낙 왜소한 체격인지 몇몇 옷들이 커보이기도 했으나, 여배우는 여배우다 ㅋㅋㅋㅋ 그마저도 예쁘더라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