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죽어라,벌레야 조종불가 ㅋㅋㅋㅋ - 전사 VS 성기사

by 뱀선생 2015. 4. 29.
반응형

ㅋㅋㅋ 청지기 이그젝큐투스 써먹어보려고 계속 삽질 중인데
청지기로 라그나로스 소환 성공하면 영능 이름이 '죽어라, 벌레야'이네요 ㅋ
역시 문제는 8딜이 랜덤이라는거 ㅜㅜ

 

하필 성기사를 만나서 매턴마다 1/1 하수인을 뽑아버리니까 완전 별로인 영웅 능력이 되버리네요...
잼있긴한데 너무 구리다;;;

 

훨씬 좋았던 수가 있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CTMBp3h6qzE ←모바일용 링크

 

 

 

 

으 이 사진처럼 위엄넘치는 라그나로스가 되고 싶은데 위엄은 커녕 존재감이 없는 개그 카드인듯 -_-;;;

그렇다고 난 라그나로스도 없잖아? 아마 안될꺼야 ㅠㅠ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를 지키기위해 도발카드가 많아야 되려나

하루종일 청지기를 써먹기위해 이것저것 띁어고쳐보는데 결과가 안나와 머리아프다;;;

 

오늘 괜찮았던 카드는 굶주린 용, 상대 필드에 비용1짜리 하수인을 주게 되지만 전사는 무기와 전체 1딜이 많아서 생각보다 부담없이 굶주린 용을 쓸 수 있는듯 하다. 별로였던건 손놈덱정도? 내가 가진 카드 수준에는 돌리기가 어렵다. 거품무는 광전사 요놈이 없어서 딜이 너무 부족함. 광역기 맞고 손님 정리되면 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쥐쥐인듯

 

역시나 청지기 프로젝트는 계속된다 꼭 써먹고말꺼야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