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462회 예능총회 감상평, 리뷰 - 경규옹 하드캐리

by 뱀선생 2016. 1. 9.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160109 462회 예능총회 감상평, 리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빵 터지면서 봤습니다.

주제는 예능총회라고 2015 예능을 총 결산을 하고 2016년 예능을 예상해보는건데

유재석, 박명수 등 기존 무한도전 멤버에 이경규, 김구라, 윤종신, 김성주 등등 

올해 mbc에서 활약한 예능인들은 거의 다 모아놓은듯 ㅋㅋㅋ

아마 연예대상 직전의 방송이라 그날 시상식 참여하는 사람들을 불러 놓은듯 ㅋ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이경규 님 ㅋㅋㅋㅋ

경구옹 클라스 ㅎㄷㄷ 하시네요.

혼자서 한시간 넘게 폭주하면서 하드 캐리 ㅋㅋㅋㅋ

과연 레전드 클래스 다웠음.

김구라와 조합이 역시 꿀잼~

이경구, 김구라, 김성주 화성인 바이러스 조합 ㅋㅋㅋㅋ

맥주캔 에피소드 빵빵 터짐.

마지막 2016년은 패널로 마지막 불꽃을 태우겠다며 개웃픔 ㅜㅜ


남자의 자격 같이 했던 신원호 PD와 통화. 요즘 응답하라 드라마만 한다고 따질려다가 형 술 취하셨어요? ㅋㅋㅋㅋ


윤종신도 경구옹, 김구라와 호흡이 ㅋㅋㅋㅋ

네로, 비리, 김구라 리모컨, 괴사 깐족깐족 깨알 드립 ㅋㅋㅋㅋ


윤정수, 김숙의 조합도 재미있네요.

시청률 7퍼센트 나오면 실제 결혼한다고 공약해서 시청률 6.9%에서 하차한다고 ㅋㅋㅋㅋ

특히 김숙이 송은이 사무직 적성 나왔다고 요즘 엑셀 배우러 다닌다고 ㅋㅋㅋㅋ


유재석은 사회자 위주로 해서 웃음은 별로 없었는데 마지막 쯤에 한방 ㅋㅋ

역시 유느님.

유재석도 화나게 만드는 이선배 ㅋㅋㅋ


중간에 한 3초정도 딴 화면이 나오는 방송사고가 있었지만

간만에 웃음 레전드 편 하나 나온듯 합니다.

다시보기로 풀버전 보시는걸 추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