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20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추첨 결과

by 뱀선생 2018. 12. 18.
반응형

[뱀선생] 2018-20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추첨 결과


2018-19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 결과


살케 04 vs 맨체스터 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유벤투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파리 생제르망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올리피크 리옹 vs 바르셀로나


AS 로마 vs 포르투


아약스 vs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 vs 바이에른 뮌헨



리버풀 뮌헨 ㄷㄷ 박터지겠네


챔스16강 최고 빅매치 리밥 뮌헨 재밌겠다 ㅇㅇㅇ

아.. 리버풀 아쉽게도 16강까지인가ㅜ

왜? 요즘 뮌헨폼 보면 나름 꿀대진인데

뮌헨 요즘 맛 갔지만 갑자기 챔스16강부터 각성하면 웃기겠다 ㅋㅋㅋㅋ

꼬마 여기서 호날두 만나누ㅋㅋㅋㅋㅋ

역시 16강부턴 볼게 많아서 행복하다 >_<

근데 무리뉴가 잠그기 전문이라 적당히 강팀이랑 하면 마냥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나 ㅋㅋ 맨유가 파리잡을거같은데 ㅋㅋㅋ 난 리버풀팬임

바르샤는 떨어져도 8강에서 떨어진다 ㅋㅋㅋㅋ

돌문 도트넘!????? 설마..........양봉?
와 ㅋㅋ 손흥민 양봉업자인데 ㅈ됐다 돌문 ㅋㅋ

맹구팬인데 추첨 만족한다ㅋㅋ 어차피 16강따리할게 뻔했는데 약팀만나서 쳐발리고 ㅂㄷ거릴바에는 강팀만나서 깔끔하게 줫털리고 떨어지는게 훨씬 낫다ㅋㅋㅋ

근데 로마가 아무리 폼이 ㅈㅁ이어도 작년에 버풀리랑 1점차 아슬아슬승부로 떨어지고 바르샤 떨궜던 팀인데 포르투는....

맨시티는 당연히 진출하겠지?
꼬마 상대로 호날두가 뭔가 해 줄꺼 같아서 유벤투스가 진출할 꺼 같음.
맨유가 리그에서 너무 죽을 쒀서 챔스만 올인할 꺼 같은데 파리 상대로 버스세우든 뭘 하든 어느 정도 활약할 꺼 같아서 맨유 승을 예측.
양봉업자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되지만 도르트문트가 너무 물 올라서 골은 손흥민이 넣되 8강은 도르트문트가 가져갈 듯.
바르셀로나가 무난히는 안 가져가고 과거 주니뉴 프리킥 동점골 먹은것 처럼 원정에서는 고생하지만 홈에서는 이길듯.
로마 포르투는 ㅈ밥 대결이라 누가 이길지 모르겠음.
아약스에 요즘 떠오르는 신성이 활약해 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나저나 신성이 있나? 흠..레알이 무난히 가져갈 꺼 같음.
리버풀 리그 상승세를 챔스에 가져간다면 현재 뮌헨이 이길 꺼 같지 않음.

리밥 뮌헨은 뭔가 매치가 되게 이질적이네,, 상상이 안가는 매치업이라 해야되나 느낌이 이상함

뮌헨 리밥 로마 포르투 토트넘 도르트문트는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대진이네

EPL에서 맨시티만 꿀빠네ㅋㅋㅋ 이래서 챔즈 조별리그 1위 먹는 게 중요하다

시티 파리 레알 바르사는 개 꿀이네

호날두는 시펄
1617 8강부터 뮌헨,꼬마,유베,파리,유베,뮌헨,리중,꼬마....
너무한거 아니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이긴게 더 말도안됨 ㅋㅋㅋㅋㅋㅋㅋ

??? :야 너네 psg 만난다ㅋㅋㅋ

이...이 유로파놈들이...!!

무리뉴가 너무 불쌍해 ㅜㅜ 다시 무간지 모드로 PSG 잡고 세레모니 보여줬으면....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559802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