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김종민의 뇌피셜, SNS 사진 지문 인식 해킹 드립치는 무논리 김종민 ㅋ

by 뱀선생 2018. 12. 1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김종민의 뇌피셜, SNS 사진 지문 인식 해킹 드립치는 무논리 김종민 ㅋ


ㅋㅋㅋㅋ 김종민의 논리탕진잼 토론쇼 뇌피셜 팩트체크.

코요테 신지 빽가 불러서 SNS가 친구이냐 웬수이냐 토론을 펼치는데 개웃김 ㅋㅋㅋㅋㅋ


SNS 사진을 확대해서 손가락 지문, 홍채를 카피해 범죄에 이용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평소 무논리 왕 김종민 ㅋㅋㅋㅋ

이게 실화냐? 팩트 소름 ㅋㅋㅋㅋ



SNS논쟁에서 코요테 최대지분론까지, 

김종민 신지가 20년을 해체 안 하는 이유

#김종민 #뇌피셜 #신지 #빽가 #코요테 #김종국



이렇게 발화자의 신뢰가 중요합니다


후 사진 안찍길 잘했네 ㅎ

와.. 김종민이 또 헛소리 하는 줄 알았는데
와... 난 또 김종민이 어디 영화나 소설보고 온 줄 알았는데

인싸쉑들 ㅈ됐네 아싸라 살았다ㅎㅎ

역시 사람 이미지가 중요한 것 같다
바보가 뭘 말하든 바보같고
천재가 뭘 말하든 천재같다

신지ㅋㅋㅋㅋㅋㄱㅋㅋ
브이로 눈 가리는거 봐ㅋㅋㄱㅋㅋ


생체 비밀번호가 위험한 이유임.

한 번 털리면 수정이 불가능하다.


리빙 포인트) 셀카를 찍을 땐 선글라스랑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딴건 모르고 지문은 위험하다 ㅅㅂ.
요즘 그래서 업체들 다시 번호식으로 바꿀려고함

일반인들이 지문유출되서 피해생길수있는 예시가 뭐가있음?

위험한게 도어락이나 업체들보면 지문식으로쓰는거 존나많음
번호로바꾸는 이유가 있음..아니면
아에 보안장갑이있음
그 장갑낀사람만 입장되게 ㅇㅇ그장갑 패턴을
저장시키고 그장갑끼고 입장하는건데
스마트폰같은 지문 활용하는 보안 정책들 해킹

와 ㄹㅇ 저게 된다고?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 화소 화질 도랐네


아이폰 사진 화질 좋아서 쓰면 안되는거냐....

애플이 지문인식 내다 버린 이유가 이건가?


김종민 역사도 잘 알고 다 알아. 이 형 천재인 듯


이상준이 말한것처럼 항문인식 가즈아

김종민 보면 항상 아는건 의외로 많음 ㅋㅋㅋ
말이 어눌해서 그러지

신지는 다른방송보다도 코요테 멤버들 모아놓고 방송시키면 진짜 즐거워보임


출처 : https://youtu.be/y8UbeqHiV_0

https://www.fmkorea.com/best/14479281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