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다시 붙은 맨시티 리버풀 ICC 2018 사네 마네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움짤

by 뱀선생 2018. 7. 26.
반응형

[뱀선생] 다시 붙은 맨시티 리버풀 ICC 2018 사네 마네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움짤


20180726에 미국에서 펼쳐진 ICC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맨체스터시티 vs 리버풀 경기.


당연히 프리시즌 경기라 교체선수 제약이 없어서 온갖 유망주 서브 선수들 총출동 ㅋㅋㅋㅋㅋ

후반전 맨시티는 사네가 들어와서 선제골을 넣었고 리버풀은 살라 동점골, 마네 PK 역전골을 넣어서 승리 ㅜㅜ


맨시티 팬 입장에서는 살라 마네 조합 너무나 무서웠음. 

졌지만 살라 첫번째 골은 업사이드 오심이였다는걸로 정신승리 -_-;;;

최근 PSG 프랑스 유망주 수비형 미드필더 클리우디오 고메스도 이 경기에 나왔음 ㅋㅋㅋㅋ


맨시티 러시아 월드컵 최다 인원 16명 참가라서 이번 시즌 불안하다....

사네 헤어스타일 바뀐거 어색 ㅋㅋㅋㅋ


맨시티 선발 라인업 및 352 포메이션


디아즈 은메차

해리슨 필포덴 진첸코 마레즈 볼튼

데나이얼 Martret 험프리스

브라보


리버풀 선발 라인업 및 433 포메이션


존스 스터리지 랄라나

밀너 파비뉴 베이날덤

로버트슨 판데이크 고메스 클라인

카리우스


맨시티 사네 멋진 선제골 움짤. 

다비드 실바의 후계자 중앙미드필더로 뛴 베르나르도 실바의 킬패스 어시스트

그리고 판다이크 주력과 바디밸런스로 뚫어버리는 사네의 스피드와 볼터치.

러시아 월드컵 독일 대표팀 -_-;;;


살라 골대샷


옵사이드 오심 살라 동점골 움짤


조하트 골키퍼는 제쳤지만 마무리가 아쉬운 마네


살라에게 가는 킬패스를 찔러주는 마네 패스 실력, 그리고 조심장의 빠른 판단.


전방 압박 들어온 살라 알까며 농락하는 조하트 골키퍼 센스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176714082

https://www.fmkorea.com/11766938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