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433포메이션 기준 전 세계 23세 이하 월드 베스트 11 축구 선수

by 뱀선생 2018. 7. 27.
반응형

[뱀선생] 433포메이션 기준 전 세계 23세 이하 월드 베스트 11 축구 선수


피파 공식 선정도 아니고 영국 한 매체에서 선정한 자료인듯?

아마 433 포메이션 기준으로 보임.

유망주가 아닌 이미 1부 리그에 자리 잡은 최상위권 원탑 젊은 선수들 ㅋㅋㅋㅋㅋ


근데 벨레린이 23살 밖에 안됐었네 ㅎㄷㄷ;;;


맨시티 팬이라 맨시티 선수 없는게 아쉬웠는데 추가로 주목할 선수에 3명 들었음.

제수스 사네 스털링 공격라인 ㅋㅋㅋㅋㅋ


1. 골키퍼 Gianluigi Donnarumma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19, AC밀란)


기둥 사이에는 19살의 이탈리아 신동 잔루이지 도나르무마가 있다. AC밀란의 슈팅 스톱은 자신을 클럽 랭킹 1위로 빠르게 자리 매김했고, 그의 이름이 같은 지안루이지 부폰의 이탈리아 골의 훌륭한 후속 선수이다.


16세의 어린 나이에 세리에 A를 처음 시작한 그 젊은이는 이미 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그렇다.


그의 AC밀란의 미래에 대한 계속되는 추측은 도나르무마가 환상적인 골키퍼라는 사실을 흐리게 했지만, 그의 앞에 밝은 미래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유럽의 어느 클럽이든 키가 6'4'인 골키퍼와 계약할 기회에 덮칠 것이다.



2. LB 왼쪽 풀백 수비수 Lucas Hernandez 루카스 에르난데스 (2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월드컵을 가까이서 지켜본 축구 팬들은 루카스 에르난데스가 프랑스 국가 대표 팀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것이다. 아틀 레티코 마드리드 남자는 프랑스 팀에서 인정 받지 못하는 영웅들 중 하나로, 토너먼트 내내 거의 발을 잘못 디디지 않았고, 경기의 양 끝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짧은 경력에서 헤르난데즈가 보여 준 성숙도는 22살 밖에 되지 않았다.


나이가 든 프랑스인은 자신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싶어 할 것이고, 아틀 레코 마드리드와 프랑스 국가 대표 팀 모두와 함께 더 많은 성공을 맛 보고 싶어 할 것이다.


3. RB 오른쪽 풀백 수비수 Hector Bellerin 엑토르 베예린 (23, 아스널)


그 아스날 선수는 지난 시즌에 멋진 활약을 보였지만, 그의 뛰어난 자질과 그가 경기장의 양 끝에 만들어 낼 수 있는 충격 때문에 이번 11번째 경기에서 여전히 자리를 잡았다. 겨우 23명, 스페인 사람들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첫번째 선택이었고 새로운 보스 유나이 에머리 밑에서 새로운 장을 시작하려고 할 것이다.


22살의 벤자민 파바드는 프랑스를 위해 환상적인 월드컵을 개최했고 조슈아 키미치는 바이에른 뮌헨을 위해 훌륭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시즌 동안 아스널의 믿을 만한 선수였던 벨레인을 지나서 보는 것은 힘들었다. 무서운 페이스의 바르셀로나 유소년 결과물인 그의 어깨에는 냉철한 두뇌가 있는데 이는 젊은 선수들 사이에서는 드문 광경이다. 그는 자연스럽게 윤을 내야 할 거친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스페인 사람은 시간을 가지고 있고 모든 특징들이 포병과 스페인 전설이 된다.


4. CB 중앙 수비수 Niklas Sule 니클라스 쥘레 (23, 바이에른 뮌헨)


독일 팀은 제롬 보아탱의 부상으로 이득을 보면서 바이에른 뮌헨의 첫번째 팀 선발로 자리 매김했고 독일의 거인들에게는 진정한 가능성으로 보인다. 키가 6피트 5인치인 당당한 체격의 전 호펜하임 남자는 말도 안 되는 수비수가 아니며 냉정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그는 독일 월드컵 팀의 일원이기도 했다.


술레는 바이에른 뮌헨과 독일을 위해 헌신해 온 제롬 보아탱과 매트 허멜의 그늘에 가려 있으며, 독일 월드컵에서도 우승했다. 하지만 만약 술레가 그들의 그늘에서 나와 유명해 질 수 있다면, 그는 모든 재료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이에른의 새 보스 니코 코바크와 독일의 감독 로웨그는 클럽과 시골로 돌아가는 완벽한 센터를 만들었다.


5. CB 중앙수비수 센터백 Lucas Hernandez 루카스 에르난데스 (2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 남자가 겨우 23살이라고 누가 믿겠어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조용하게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Gimenez가 그의 클럽과 국가의 동료 디에고 Godin과 함께 할 때마다 그를 조용히 하게 하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아틀 레티코 마드리드 남자는 그의 나이대에서 세계 최고의 수비수들 중 한명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그와 함께 탄탄한 지원을 했다는 점에서 고딘에게 많은 공을 돌려야 한다.일반적인 수비수 자신도. 그는 포르투갈을 격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환상적인 월드컵 2018년을 보냈으며, 그의 동료 디에고 고딘(디에고 S)과 함께 세계 최고의 센터 백 파트너십을 구축했다.이오네의 아틀리티코 마드리드 편 그 젊은이는 미래에 세계 최고의 수비수가 되기 위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고, 로스 앤젤레스 로지블란코스는 당연히 그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구단과의 새로운 계약에 묶었다.


6. CM 중앙 미드필더 사울 니게스 (2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3세의 Spaniard는 신속하게 디에고 시메 오네의 팀 시트에 이름들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으며, 로스 엔젤레스의 일관된 공연자였다. 준결승에서 멋진 해트 트릭을 기록한 스페인의 U-21유로 컵 준우승 팀인 아틀리티코 맨도 2018년 월드컵 대표팀에서 16강에 진출한 스페인의 2018년 WC팀 소속이었다.


볼을 가지고 있거나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강한 미드 필더인 사울은 또한 장거리 골을 넣었고 미드 필더로서 좋은 골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클럽들은 이전에 이 미드 필더와 연결되어 있었지만, 아틀티코는 그들이 소중하게 여기는 스페인 선수를 붙잡기 위해 필사적일 것이다.s


7. CM 중앙 미드필더 Naby Keita 나비 케이타 (23, 리버풀)

Guinean의 도착은 Anfield충실한 사람들에 의해 많은 기대를 받아 왔고 분데스리가에서 RB라이프치히로 그들이 흥분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23살의 미드 필더는 프리미어 리그에 맞게 만들어져 태클에 강하고 골에 대한 안목이 있어 보인다.


그의 징계 기록은 걱정스러운 것이지만, 지난 시즌 4개의 레드 카드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그의 재능은 리버풀의 미드 필드를 더욱 잠식할 것이다. 만약 그가 시즌의 대부분을 멋지게 보내고 최상의 폼을 만들 수 있다면, 리버풀은 이번 시즌에 진정한 우승 후보가 될 것이다.


8. CAM 공격형 미드필더 Dele Alli 델레 알리 (22, 토트넘 훗스퍼)


22살의 나이에 당신의 클럽과 국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선수들 중 한명이 되는 것은 비열한 재주가 아니다. 하지만 DeleAlie는 바로 그렇다. 그 영국인은 드리블 기술이 좋고, 패스가 좋고, 시야가 좋고 골 득점 욕구가 있는 완벽한 10번이다. 델레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의 토트넘 팀에서 중요한 톱니 바퀴이며 영국인 동료인 해리 케인과 크리스찬 에릭슨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되었다.


나비 케이타처럼 알리도 경기에 불규칙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종종 라이벌 선수들과 축구 전문가들로부터 다이빙과 플레이를 한다는 비난을 받아 왔다. 그러나 가장 가혹한 비평가들조차도 스퍼스가 특별한 선수이고 절대적인 최고의 선수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코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9. RW 오른쪽 윙 Ousmane Dembele 우스망 뎀벨레 (21,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1억 5000만유로(약 1억 5000만유로)를 추가해 20세의 선수를 영입한다면 당신은 그 선수가 특별하다고 쉽게 짐작할 것이다. 그리고 Ousmane Dembele는 지난 시즌 부상과 형태로 그의 몫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세계를 201819 시즌에 불 태우는 것을 찾을 것이다.


프랑스와 함께 월드컵에서 약간의 역할을 했던 Dembele는 바르셀로나의 경기 스타일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듯 보였지만, 라 리가에서의 마지막 몇번의 경험에서 선명해 보였다.확실히 자신감을 키웠을 거예요. 대단한 속도와 절묘한 드리블 기술로, 전 도르트문트 스타는 세계적인 수준의 축구 선수가 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너무 많은 잠재력이 있어서 이번 BEST11에 제외될 수 없어!


10. LW 왼쪽 윙 Marco Asensio 마르코 아센시오 (22,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와 스페인의 미래, 스페인의 센세이션은 그의 전 감독과 레알 마드리드의 아이콘인 지네디 지단으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리오넬 메시의 뒤를 이어 22세인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벌써 2회 챔피언스 리그 우승자로 스페인의 2018 WC 대표팀의 일원이기도 했다.


Asensio는 지단이 약간의 역할을 담당했던 개인전에서 시즌 최고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떠난 후 이번에는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톱 플레이어와 이쪽의 생각 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앞으로의 시즌에 그 멋진 왼발을 조심하십시오.


11. CF 중앙 공격수 Kylian Mbappe 킬리앙 음바페 (20, 파리생제르맹)


그가 이 라인 업에 포함된 것을 보고 놀라셨나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상당한 거리를 두고 있는 세계 최고의 젊은 선수, 골든 보이, 투 타임 리그 1등, 월드컵 우승자, 최우수 젊은 선수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월드컵 때 뭘 했는데? 그리고 그것도 19살 때였다.


카일리 음바페는 프랑스 월드컵 우승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경기 내내 수비수들에게 위협이 되었다 (아르헨티나의 수비수에게 물어보십시오). PSG 남자의 힘, 속도, 드리블 기술은 너무 뛰어나서 월드컵 팀을 감당할 수 없었다. 그는 또한 월드컵 결승전에서 득점을 했다. 이는 펠레의 월드컵 결승전에서 득점한 최연소 선수로서의 기록과 같은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의 모나코를 예의 주시해 왔지만, 그들은 그가 미래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PSG가 음바페를 놓아줄 가능성은 매우 낮아 보인다. 이번 best11 중에서 가장 쉬운 선택입니다.



주목할만한 선수 : Notable Omissions: Joshua Kimmich, Benjamin Pavard, Presnel Kimpembe, Gabriel Jesus, Leon Goretzka, Kepa Arrizabalaga, Christian Pulisic, Marcus Rashford, Anthony Martial,Leroy Sane,Raheem Sterling


출처 : https://www.sportskeeda.com/football/best-u-23-xi-in-world-footbal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