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간한정무료!!] 쉐도우 컴플렉스 리마스터

by 뱀선생 2015. 12. 4.
반응형

오늘 the game awards 2015 월드 프리미어에서 공개됐던

쉐도우 컴플렉스(shadow complex) 리마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무료배포 됐습니다.

서버에 전세계 유저들이 몰려서 힘들게 등록했습니다.

에픽 게임스도 스팀이나 오리진처럼 자사 게임 플랫폼을 정착시키려고 하는듯.

그래서 이번 기간 한정 무료 배포 이벤트가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무료 등록 방법은 에픽 게임즈 사이트에서

스팀 같은 자사 플랫폼 프로그램(에픽게임스 런처)을 다운 받아서 설치합니다.

그리고 에픽 게임스 런처를 실행시키고 회원 가입을 합니다.(가입 절차 완전 간단)

로그인해 들어가면 쉐도우 컴플릭스 누르고 다운을 하면 됩니다.

그런데 서버가 몰릴경우에 에러가 뜰 수 있으니 여러번 노가다 반복하세요 ㅋㅋㅋㅋ

저도 에러라고 떠서 7번만에 된듯 ㅋㅋㅋㅋ


그런데 이게 예상치 못하게 음성 한글화까지 된 엄청 신경쓴 작품의 리마스터더라구요.

진짜 깜짝 놀랬었는데 게임 시작하자마자 1분위에 발연기 더빙에 실소가 ㅋㅋㅋㅋㅋ

젠장?!  안뇽 아가씨  난 닌자거등 빵 터졌음 ㅋㅋㅋㅋ


https://youtu.be/JnzBv0wIZNM ←모바일용 링크


the game awards 2015에서 공개된 쉐도우 오브 컴플렉스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