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호주 - 선발 라인업, 선수 평점,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by 뱀선생 2018. 6. 17.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호주 - 선발 라인업, 선수 평점,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2018년 6월 16일 토요일 오후 19:00 에 펼쳐진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C조 프랑스 대 호주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호주 조직력과 피지컬 플레이에 말리며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줬던 우승후보 프랑스.

하지만 후반전 강팀이라는 보여주는 꾸역꾸역 어떻게든 이긴다 모드 ㅋㅋㅋㅋ

프랑스 가장 스타선수라 할 수 있는 두 사람 그리즈만 (AT마드리드) + 포그가 (맨유) 이 각각 골을 넣고 승리 ㅋㅋㅋㅋㅋ

후반 교체 투입한 첼시 뚝배기 지루신의 어시스트 ㅋㅋㅋㅋㅋ


맨시티 출신 허더즈필드 호주 선수 애런무이 잘하긴 잘하네

중미 박투박 스타일인미 미친듯이 뛰며 수비 개열심.

전문 수비형 미드필더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 프랑스 캉테보다 태클, 인터셉트 더 많이 성공함 -_-;;;


프랑스 vs 호주 선발 라인업, 경기 포메이션, 선수 평점, MOM 최우수 선수 정보


디디에 데샹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 국대 월드컵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명단으로

뎀벨레 그리즈만 음바페

포그바 캉테 톨리소

에르난데스 움티티 바란 파바르

요리스


베르트 판 마바이크 감독이 이끄는 호주 국대 월드컵 전술 포메이션 4411

선발 명단으로

나바웃

로기치

크루스 무이 예디낙 레키

베히치 밀리건 세인즈버리 리스던

라이언


[C조] 프랑스 vs 호주 전체 하이라이트


프랑스 v 호주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