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44회 - 일반인이 아니라 이번엔 트와이스 멤버들과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ㅋ

by 뱀선생 2017. 10. 18.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44회 - 일반인이 아니라 이번엔 트와이스 멤버들과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ㅋ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44회 20171017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 편.

이번주 뭉뜬 게스트로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 미나, 사나, 채영, 쯔위, 정연, 지효, 나연) 출연.


2017년 가장 핫하다는 여행지로 베트남 다낭.

정형돈, 안정환, 김성주, 김용만, 트와이스 공항 패션 및 여권사진 검사하고 출발~

참고로 다현은 발목 부상이라고 안나옴.


트와이스 사나의 그림 같은 여권사진! 너무 예쁜 거 아니야~?


패키지여행의 첫 번째 관문, 여행사 데스크 미팅 

여행 준비를 위해 여권을 준비하는 트와이스 

도니에게 딱 걸린 사나 "입국 안 될 것 같은데?" 

그림 같은(?) 사나의 여권사진 (예뻐♡)


※사상 초유※ 트와이스가 탄 버스를 쫓아오는 오토바이 부대


사상 초유의 사태! 다낭 공항에 모여든 엄청난 인파 

트와이스 실물 영접에 높아지는 환호 데시벨↗↗ 

현지 팬들의 환영 속에 버스에 탑승하는 트둥이들 

심지어 버스를 쫓아오는 오토바이 무리까지⊙_⊙


(쓰담쓰담) 부자 되게 해주세요♡ 포대화상 배 만지는 트둥이들!


배를 만지면 부자가 된다는 속설을 가진 포대화상 

배를 만지기 위해 옆으로 이동하는 트둥이들 

"나도 만질래 나도 부자 될래!" 

부자 되게 해주세요♡ 문질 문질 쓰담 쓰담~^ㅡ^


"으아아아앜!!⊙0⊙" 대표 겁쟁이 모모의 짐승 샤우팅♨


바나 힐로 올라가는 케이블카 탄 김용만 외 11명 

겁보 도니보다 더 겁 많은 모모의 고주파↗↗ 

드디어 도착! 미나 "끝나고 보니까 재밌었다" 

하지만 겁보 모모는 짐승 샤우팅으로 마무리♨

ㅋㅋㅋ 정형돈 모모 무서워서 소리지르는것보고 JYP 모모 메인보컬로 생각해보라고 드립 ㅋㅋㅋㅋ


[트둥이어] '나정모사지미다채쯔'란? (Ft. 아재둥절)

맛있는 저녁 식사 배부르게 마친 김용만 외 11인 

트와이스도 피해 갈 수 없는 코스, 방 정하기! 

트와이스를 나이순으로 하면 '나정모사지미다채쯔' 

아재들에겐 넘나 어려운 트둥이어@_@

끝까지 뭔 소리냐며 이해하지 못하는 김용만 개웃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