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떡볶이 편 - 떡볶이그라탕, 즉석라볶이, 초코써니볼

by 뱀선생 2017. 4. 4.
반응형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떡볶이 레시피 - 새우로운떡볶이, 맥앤치즈떡볶이, 카레리조토떡볶이


tvN 월요일 편의점 예능 편의점을 털어라 4회 20170404 

이번주 편털 주제는 편의점 떡볶이 레시피 ㅋㅋㅋㅋㅋ

게스트는 홍석천, 예원, SF9 로운


1. 편의점 신상 과자 - 초코써니볼, 누가크래커

2. 편의점 신상 떡볶이 - 떡볶이 그라탕

3. GS25 편의점 유어스 즉석라볶이

4. 새우튀김 떡볶이 편의점 레시피

5. 맥앤치즈 떡볶이 편의점 레시피

6. 카레 리조토 떡볶이 편의점 레시피



요즘 편의점 신상템 - 단짠과자 2종


GS25 유어스 초코써니볼 가격 1,000원

모양은 동글동글한데 안에는 초콜릿이 들어있는 과자.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움 식감

진짜 맛있다나? ㅋㅋㅋㅋ


GS25 누가 비스킷 누가크래커 가격 2,000원

대만 과자라는데 3개가 들어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핵꿀맛이라고 ㅋㅋㅋㅋ



편의점 신상템 - 예원의 1인용 모둠 떡볶이


GS25 편의점 떡볶이 그라탕 가격 2,900원

1인용으로 딱이고 김말이, 떡, 치즈, 만두가 모두 들어있어서 한방에 가능하다나 ㅋㅋㅋㅋ

전자레인지에 3분이면 크라탕처럼 치즈가 싸악 녹는다고 ㅋ

홍석천 말로는 뒤통수가 아픈 맛이라나? 많이 맵다는 말인듯.



손동운 편의점 즉석 떡볶이


GS25 편의점 유어스 즉석라볶이 가격 4,900원

2인분이고 일회용 냄비에 생채소, 떡, 어묵, 만두, 면사리, 비법 소스까지 한방에 들어있는 제품이라고 함.

이런 일회용 냄비 제품으로 부대찌게는 먹어봤는데 즉석 라볶이도 궁금함 ㅋㅋㅋㅋㅋ

일회용 냄비 첨 써봤을때 개신기 ㅋㅋㅋㅋ

그냥 다 때려넣고 물 넣고 끓이면 된다고 함 ㅋㅋㅋㅋ 취향에 따라 만두 사리는 마지막에 올려 먹는것도 괜춘

추가로 햄 or 치즈를 사서 넣어주면 더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캠핑용으로도 굿~ 잔펀치를 날리는 적당히 매운맛이라 좋다고 함.



신구 꼬치 대결 - 순대 바 vs 피카츄 돈가스


떡볶이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추천 편의점 꼬치 제품인 통순대핫바 가격 1,500원

소금간까지 다 돼있다고 함. 이수근 말로는 존나 맛있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동네 분식점 피카츄 돈가스 ㅋㅋㅋㅋ



오늘의 편털식 - 새우로운 떡볶이 레시피


SF9 로운의 새우로운 떡볶이. 

통인시장 기름 떡볶이 맛이라나 ㅋ


1. 대략 2,000원짜리 위대한 떡볶이를 준비한다.


2. 떡, 소스를 넣고 간마늘 반 스푼을 넣고 섞는다.


3. 전자레인지 4분 돌린다


4. 새우깡을 부셔서 왕창 뿌려준다.


5. 과자와 떡볶이를 잘 섞어주면 새우로운 기름떡볶이 완성~


새우깡 맛과 새우맛이 서로 각자 나는데 먹다보면 닭강정 맛처럼 느껴진다나? ㅋㅋㅋㅋㅋ

식혀서 먹으면 꾸덕꾸덕해져서 또 다른 맛이 난다고 함.



오늘의 편털식 - 손동운의 <손나맛있떡> 레시피


재료 총 가격: 7,150원

위대한 떡볶이(2,000원), 우유 200ml(900원), 핫바(1,200원), 체더치즈 3장(1,950원), 치즈볶이 라면(1,100원), 양파, 마늘, 후추

 

만드는 방법

 1. 먼저 치즈볶이 라면과 떡볶이 떡에 뜨거운 물을 부어 익혀준다.

 2. 팬에 우유 200ml를 붓고 치즈 3장을 저어가며 끓여준다. 

 3. 어묵 핫바와 양파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한다. 

 4. 팬에 떡볶이 소스를 2/3 정도 넣고 간을 맞춘다. 

 5. 떡볶이 소스에 양파와 떡, 어묵, 라면사리, 라면스프를 넣고 졸이듯 끓여준다. 

 6. 그릇에 담고 마지막으로 깨소금을 뿌려주면 완성 


까르보나라 맛에서 출발하다가 끝맛은 매콤한 한국적인 맛이 난다고 함.

이태원에서 팔아도 되는 맛이라는 손동운의 맥앤치즈 떡볶이~

핫바의 맛이 너무 강해서 빼도 괜찮았을거라나?



오늘의 편털식 - 강타의 <카레가 강타한 떡볶이> 레시피


재료 총 가격: 6200원

위대한 떡볶이(2,000원), 햇반 컵반 옐로우 크림커리덮밥(3,300원), 플레인 요거트(900원), 깻잎 3장, 대파 1대

 

만드는 방법

1. 팬에 물 한 컵과 떡볶이 떡, 떡볶이 소스, 카레 소스, 다진 마늘 1/2큰 술을 넣고 끓여준다. 

2. 파와 깻잎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한다. 

3.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린 즉석밥을 함께 넣어 잘 저어준다. 

4. 완성된 요리를 그릇에 담고 위에 파와 깻잎을 올려준다. 

5. 마지막으로 깨와 플레인 요거트를 뿌려주면 완성


인도 사람이 한국 식당을 운연하는것 같은 맛.

두꺼운 생대파는 미친짓이고 파를 얇게 썰어 찬물에 넣었다 빼서 올리면 아주 좋았을거라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