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 걸그룹 특집 편

by 뱀선생 2017. 3. 2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 걸그룹 특집 편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15주년 특집 사우나토크 + 쟁반노래방.

이번주 해투 쟁반노래방 게스트는 걸스데이 유라, 혜리 / EXID 하니 / 구구단 세정 / 전소미


지난주 사우나토크 2부와 쟁반노래방 1부가 방송됐는데 꿀잼이었음.

요즘 해투 노사봉 19금 드립 이후 점점 재밌어지는 느낌 ㅋㅋㅋㅋ


방송 3사를 통틀어 다시 보고 싶은 추억의 예능 1위에 선정됐다는 쟁반노래방이 해투 15주년 특집으로 나왔는데 

예능 많이 나오는 걸그룹 멤버들로 꽉 채웠네요 ㅋㅋㅋ

(참고로 2,3위가 몰래카메라랑 엑스맨)

초반 볼링 개드립부터 터졌다. 

쟁반노래방 본격적으로 방송되는 다음주가 재미있을듯 ㅋㅋㅋㅋ




김희철, 20세에 찾아온 중2병 때문에 SM 반항아였다?!


sm 연습생 시절 중2병 반항아였다는 김희철.

락병에 걸렸다나? ㅋㅋㅋㅋ

저렇게 막나가도 잘 생겨서 포기 안한것 같음



유라, 볼링을 하면 몸매가 삐딱해진다?!


쉬는 동안 뭐했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취미생활로 볼링을 쳤다는 유라.

볼링의 장점이 뭐냐고 하니까 몸매가 삐딱해진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한쪽팔만 쓰니까 골반이 틀어진다나? ㅋㅋㅋㅋ

옆에서 혜리는 라면과 주먹밥이 맛있다고 거듬 ㅋㅋㅋㅋㅋ

저걸 진지하게 말하는 백치미 클라스 ㅋ



전소미, 아재파탈 김세정 폭로 종합세트


ioi 전소미와 김세정이 출연.

지금은 같은 멤버가 되서 친해졌지만 프로듀스101 1,2등 경쟁 당시는 어색했다나?

방송에서 그렇게 나오고 사람들이 몰아가도 우린 그러지말고 친해지자고 말하는데도 점점 더 멀어졌다고 ㅋ

전소미가 ioi때 김세정을 폭로하는데 

몸매가 좋은 사람을 자꾸 더듬거리고, 22살로 그중에는 나이가 많은 편이라 어려보일려고 자꾸 곰돌이 귀 머리띠, 양갈래 머리했다고 -_-

댓글보니까 두명을 세솜이라고 부르나봄. 야세?



하니·유라, 중3병 사춘기 동기?!


혜리, 하니, 유라의 학창시절 이야기.

하니와 유라는 동갑이라 비슷한 이야기를 하며 공감하네요 ㅋ

혜리는 학창시절 꾸준히 상위10%안에 드는 모범생?

하니는 중학생 때 축구를 좋아해서 별명이 아나우딩요? 남자 중학생 모드 -_-;;;

유라는 딱 연예인 느낌의 나서길 좋아하는 학생이였다고 함.



울산여신 vs 잠실여신의 자존심 대결!


고등학생 때 울산 여신 유라, 그리고 잠실여신 혜리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